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생활&제품

가정용 무선 진공청소기 로보락 s7 맥스 울트라 자동 물걸레 겸용 로봇 청소기 출시

안녕하세요, 아티입니다. 물걸레 로봇청소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새로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로보락 s7 맥스 울트라라는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로보락은 이미 s7 맥스v 울트라와 s8 프로 울트라라는 인기 모델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또 다른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놓았습니다. 그럼 이번에 출시된 로보락 s7 맥스 울트라의 디자인, 스펙,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디자인

기존의 s7 맥스v 울트라와 동일한 원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색상은 블랙에서 화이트로 바뀌었는데요. 이는 국내 가전 인기 트렌드에 발맞춘 것이라고 합니다.

화이트 색상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먼지나 얼룩이 잘 보이지 않아 관리하기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또한 본체의 크기와 무게는 355*350*96.5 mm, 4.75kg입니다.

스펙

전작인 s7 맥스v 울트라의 경우 5,100Pa의 흡입력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번 s7 맥스 울트라는 5,500Pa로 향상되었습니다. 이는 로보락 제품 중 가장 강한 흡입력으로, 카펫이나 바닥의 먼지 등 다양한 재질의 바닥에서 문제없이 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음파 진동 물걸레 시스템을 사용하며 분당 최대 3,000번의 고속 진동으로 얼룩이나 찌든 먼지를 효과적으로 닦아줍니다. 또한 카펫 위에 올라가면 자동으로 물걸레를 들어 올리는 오토 리프팅 기능으로 카펫이 걸레로 인해 오염되지 않도록 하는 편의성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무선 진공청소기 로보락 s7 맥스 울트라는 Reactive Tech 기술이 적용된 장애물 회피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PreciSense LiDAR 내비게이션과 IR 적외선 감지 시스템으로, 집안의 장애물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피해 갑니다. 이는 신발, 양말, 책 등 다양한 물체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청소가 끝나면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기 때문에 도크의 2.5L 대용량 먼지통이 가득 차며 그때 비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물걸레 역시 청소 후 자동으로 대신 세척해 주고, 악취나 위생을 위해 세척 후에는 자동으로 열풍 건조해 주어 위생적으로 관리됩니다.

 

5,200mAh의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하고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시간의 청소 시간을 제공하며, 배터리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충전 독으로 돌아가서 충전합니다.

3D 매핑 기능을 사용하여 집안의 구조와 가구를 상세하게 매핑하고, 앱에서 청소 구역이나 금지 구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층 구조 매핑 시스템으로 최대 네 개의 층을 인식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음성인식으로 앱이나 스마트 스피커로 명령을 내릴 수 있고, 앱을 통해 금지 구역을 설정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도 제공됩니다. 로보락 s7 맥스 울트라의 가격은 154만 원이지만 온라인 몰을 통해 140만 원 후반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치며...

 

로보락의 최신 무선 진공 물걸레청소기 모델로, 강력한 흡입력과 음파 진동 물걸레, 장애물 회피 등의 고급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삶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려는 분들은 로보락 s7 맥스 울트라를 한 번 고려해 보세요.

[ 로보락 S7 Max Ultra 할인 구매하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