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갤럭시S8 플러스 전후면 보호필름 부착을 위해 보호필름 부착 전문점인 힐링쉴드 신길점을 직접 찾게 되었습니다. 평일임에도 많은 분이 보호필름 부착을 위해 찾아오셔서 약간의 기다림이 필요했었습니다.
제가 힐링쉴드 신길점 같은 보호필름 전문 부착점을 찾는 이유는 스스로 필름 구매해서 직접 부착도 몇 번 해봤지만, 한 번에 성공한 적이 별로 없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게 좋겠다라는 것 때문입니다.
갤럭시S8에 부착한 보호필름은 [힐링쉴드 커브드핏 프라임(Healing Shield CurvedFit Prime)] 입니다. 이 제품은 생활 스크래치 등으로 손상된 필름이 자가복원되는 셀프힐링 기능이 있고, 갤럭시S8의 곡면 엣지 부분까지 커버해 스마트폰 단말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호해 줍니다.
힐링쉴드 신길점 전문가의 손길이 깃든 보호필름 부착
제가 직접 부착할 때는 붙였다 뗐다를 반복하다 결국은 망치기가 일쑤였는데, 갤럭시S8 정도는 전문가에게는 너무 쉽게 작업인가 봅니다. 클리닝 작업도 꼼꼼하고 전문가 답게 그리고 부착도 후 한 번에 쓱~ 나한텐 너무 어려운 작업이었는데. ㅠㅠ
뒷면 보호필름 부착도 제가 직접했으면 한 세월걸려서 성공할 수 있을지도 모를일을 너무 순식간에 끝나 버리는군요. 방문해서 함께 부착한 뉴맥북12인치도 포스팅할 예정이지만, 뉴맥북에 비교해서 그런지 더 쉽게 부착하는 모습을 보고 속으로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 안 들더라고요.
힐링쉴드 커브드핏 프라임 제품의 특징(전후 비교 사진)
어~ 그런데 뭐가 좀 이상하네요. "이거 잘못 붙인 거 아닌가? 기포같은게 앞뒤로 잔뜩 보이는데" 라고 생각할 때쯤, 오해하실까 봐 이야기하신다면서 힐링쉴드 커브드핏 프라임 제품의 특징이 원래 그렇고 한 이틀 정도 지나면 깨끗해진다고 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직접 아래 사진 보고 확인해보세요.
[▲ 부착 직전의 갤럭시S8 플러스의 모습]
[▲ 부착 후 이틀 뒤의 갤럭시S8 플러스의 모습]
힐링쉴드 신림점은 신길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데, 신길점 외에도 서울, 경기 지역 등 수도권 위주로 부착점이 있으며, 다른 지역도 부착점이 있으니 찾아가시면 전문가의 손길을 통한 부착이 가능합니다.
저처럼 부착에 자신이 없거나 여러 번 실패를 경험해보신 분들이라면 전문가의 손길이 깃든 힐링쉴드 부착점에서 내 소중한 스마트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갤럭시s8 플러스 힐링쉴드 보호필름 부착 후기였습니다.
이 글은 힐링쉴드 신길점을 소개하면서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