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게이밍이나 데스크패드로 좋은 비프렌드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데스크패드나 게임용으로 사용할 패드를 이사 후 새로 산 책상에 올려놨습니다. 필자처럼 최근에는 마우스에만 사용하는 패드보다는 쿠션감도 있고,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올려놓을 수 있는 큰 패드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달을 넘게 어떤 제품을 사용할까 고민하던중, 비프렌드사의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인 비-패드XL을 체험해 보게 되었습니다.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로 사용하기에 넉넉한 크기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올려 놓아도 넉넉한 사이즈인 780 x 300mm 의 크기로, 개인 업무를 하거나 게임 시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손목에 무리도 덜 가고, 패드 크기가 넉넉해 패드 밖으로 마우스가 나가는 경우도 없습니다. 


색상은 4가지로 RED, BLUE, BLACK, DEEP GRAY 컬러로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가장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랙 컬러를 사용 중입니다. 


바닥은 친환경 천연고무로 제작되었으며,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있어 움직이지 않습니다. 직접 피부와 맞닿는 부분은 최고급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직접 만져보니 부드럽게 움직이고, 촉감도 상당히 좋습니다.


패드의 두께가 5mm라고 하는데, 눌러보니 푹신푹신합니다. 특히 방수 기능을 지원하여 물이나 음료수 등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물, 음료수, 라면 국물 등 한번 쓱 닦아주면 끝입니다.


몇 천 원 하는 저가의 게이밍패드는 폐타이어나 폐고무 등을 이용하여 제작되는 경우가 많은데, 각종 오염물질로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습니다.
무조건 싸다고 사지 마시고, 비프렌드 장패드처럼 친환경 천연고무를 이용한 제품인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비프렌드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는 친환경 천연고무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넉넉한 크기와 부드럽고 푹신푹신하게 만들어 게이밍이나 데스크패드로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 본 포스팅은 비프렌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