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남자가방브랜드 에이티반(ATBAHN) 트랜디하고 어디나 잘어울리는 직장인백팩

필자는 외출시 항상 가방을 가지고 다닙니다. 안에는 카메라, 맥북, 아이패드 같은 IT기기부터 보조배터리 등 악세서리도 들어 있습니다.



글로거이기에 필수라고 할수도 있지만 블로거이기 전에도 내용물만 다를뿐 항상 가방은 함께였습니다. 오늘은 2~30대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어울릴만한 남자가방브랜드인 에이티반 직장인백팩을 소개해드립니다.


남자가방브랜드 에이티반 ATBAHN은?

ATBAHN은 EASY하면서도 TRENDY한 감성으로 2~30대에게 어울리는 패션을 제안하는 백팩 및 브르프케이서 전문 브랜드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트렌디한 캐주얼 디자인을 추구하며 가죽과 패브릭의 디테일한 소재 실용성에 중점을 둔 가방브랜드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의 남자가방브랜드 에이티반

이 제품은 로사 (Roxa Backpack) 블랙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가격대 성능비가 좋아 남자직장인백팩으로 사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입니다. 안감 내부 보강재를 넣어 백팩의 형태를 유지시켜주도록 하였으며, 넓은 수납공간은 저처럼 많은 내용물들을 보관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맥북12인치, 소니미러리스, 아이패드미니 등 비교적 큰 제품들을 모두 넣어도 넉넉한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노트북 수납공간과 기타 악세서리나 작은 제품들을 넣을 수 있는 내부 포켓을 포함하고 있는 남자가방입니다.


원단, 지퍼, 장식등에 고급 원부자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견고한 마감처리로 내구성을 좋게하였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내부 바닥면을 보강했으면 하는 부분인데요, 카메라를 넣다가 소리에 놀라 확인해보니 바닥이 얇아보입니다. IT기기들을 가지고 다니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제품 보호를 위해 필요한 부분으로 생각됩니다.

 
외부에도 수납을 위한 수납공간을 마련하면서 지퍼를 이용한 디자인 포인트를 만들었습니다. 자칫 밋밋할수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멋스럽게 한 남자가방입니다.



직장인백팩 하나사면 서류가방이 하나더 1 Buy 1 Free 이벤트

에이티반(ATBAHN)에서는 지금 1 Buy 1 Free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판매중인 서류가방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하나는 출퇴근시, 하나는 영업점이나 고객응대 시에 활용하면 좋을 남자직장인백팩입니다. 





마치며...

첫 출근을 위한 사회 초년생 남자직장인백팩으로, 심플하면서도 트랜디함이 필요한 대학생 등 2~30대 남자가방브랜드로 좋은 에이티반(ATBAHN)에서 넉넉한 수납공간과 트랜디한 디자인의 남자가방을 두개나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 글은 에이티반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