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자동차관련

넥스트레벨GO 넥센 엔페라 슈프림타이어 방문 장착, 제네시스 G80 교체 후기

구매 후 연식이 오래되다 보니 여기저기 손봐야 할 곳이 생깁니다. 특히 자동차 타이어 교체 시기가 도래해 언제 교체해야 하나 시기만 조율하고 있는데, 평일에는 퇴근하면 너무 늦고 주말에도 일이 많아서 교체하러 갈 시간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고민하면서 방법을 찾던 중 넥스트레벨GO라는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넥센타이어에서 회사나 집 등 내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방문하여 교체해 주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서 찾아가야 하는 불편함이 없겠다는 생각에 이용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시간과 장소만 알려주면 방문 장착해 주니, 도저히 시간 내기 어려운 상황에서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는 점이 저처럼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인 것 같더라고요.

새롭게 장착한 제품은 넥센타이어 엔페라 슈프림(N'FERA Supreme)으로 저소음과 올시즌 모든 계절에 사용할 수 있는 넥센의 최신상 프리미엄 제품인데요, 제네시스 G80 타이어 교체 후기 지금부터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넥스트레벨GO는?

넥센타이어가 제공하는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GO는,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교체하는 프리미엄 고객 맞춤 서비스입니다. 

센터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일정만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편의성이 뛰어나고, 내 집 앞이나 회사, 주차장 등 원하는 장소에 직접 찾아와 교체할 수 있어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성을 갖춘 숙련된 매니저가 직접 진행해 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교체를 진행할 수 있고, 이 외에도 휠 밸런스 조절이나 실내 항균 탈취, 워셔액 보충 같은 간단한 정비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요.

장착비도 무료라 부담이 적고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교체가 가능합니다.

타이어 방문 장착 후기

제네시스 G80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업무차 방문해야 할 일정에 맞게 작업 편의성을 위해 서울 대공원 주차장을 선택하였습니다. 10시 30분 예약이었는데 예정된 시간에 늦지 않게 맞춰서 도착해 주셨습니다.

사실 이런 장소까지 가능할지 몰랐는데 장소 상관없이 방문해 주셔서 조금 놀라긴 했습니다.

전문 매니저님 말씀으로는 장착 차량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이고 작업 공간만 확보된다면 어디든 다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꼭 현장에 있어야 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회사에 있더라도 점심시간을 이용하거나 주차 위치만 알려주면 알아서 교체해 준다고 합니다.

서비스 가능/불가능 지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O2O 서비스 | NEXT LEVEL (nexen-nextlevel.com)

4개의 타이어 교체를 진행하는데 대략 50분 정도가 걸렸는데요, 작업 환경이나 조건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넉넉히 1시간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센터에는 리프트가 있어서 간편하게 차량을 들어 올릴 수 있지만 외부에서 작업은 어떻게 될지 궁금했는데, 전문 장비를 작업 차량에 갖추고 있더라고요. 센터 방문해서 수리받는 느낌과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리프트로 차량을 들어 올린 후에는 기존 타이어 교체 작업이 진행됩니다. 전문성을 갖춘 매니저분께서 작업해서 그런지 탈착하는 과정은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두 분이 함께 진행하셨는데 차량의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하면서도 안전하게 작업해 주셔서 조금 안심이 되더라고요.

제가 제네시스 G80 타이어 선택한 제품은 '엔페라 슈프림(N'FERA Supreme)'입니다. 이 제품은 강성이 강화된 견고한 블록 디자인 채용으로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최적의 가변 피치 조합 설계로 주행 중 소음 저감과 동급 최고 수준의 마모성능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럭셔리 클래스의 승차감과 조용함, 내구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타이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장점과 이미 장착하여 사용해 본 사람들의 후기를 참고하여 제네시스 G80 타이어로 잘 어울릴 것 같아 선택한 제품이에요.

반질반질 윤이 나는 새 타이어를 보니 장착 전인데도 벌써부터 기분이 설렙니다. 본격적인 교체에 앞서 새 상품이지만 체크할 수 있는 시간도 주셨는데, 넥센타이어 중에서도 최신상이고 가장 좋은 프리미엄 모델로 만족도 높은 제품이라고 이야기해 주셨어요.

조용하고 승차감도 좋고 오래 탈수 있다고 말이죠! 물론, 확실한 건 직접 타봐야 알겠지만 온라인으로 선택하다 보니 좋은 제품이 맞나 하는 고민이 없었던 건 아닌데, 전문가의 이야기를 듣고 나니 잘 한 선택이라는 생각에 마음이 놓입니다.

 

탈거된 타이어는 공기를 제거하고 휠과 분리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제거된 기존 타이어는 회수해서 별도 폐기 처리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재사용 또는 재판매 등 원하면 개별 수거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필요 없어서 회수 요청드렸습니다.

다음 과정으로 새 타이어와 휠을 결합하고 공기를 주입하는 과정과 함께 휠 밸런스까지도 꼼꼼하게 잡아 주셨습니다.

넥스트레벨GO 차량 내 전문 장비가 갖춰져 있어서 힘들고 정교한 작업이지만 손쉽게 진행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이 과정이 가장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혹시 진행 중간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하셔도 됩니다. 저도 타이어에 대한 정보나 관리 방법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아 궁금한 건 계속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잘 응대해 주시더라고요.

마무리 단계인 제네시스 타이어 장착까지 빠르게 완료하고 휠 주변도 깨끗하게 닦아주셨습니다.

타이어 방문 장착 외에도 실내 항균 탈취와 워셔액 보충 등 간단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어, 정비소 가야 할 일도 줄일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리프트에서 내려온 후 교체 작업이 잘 이루어졌는지 마지막으로 마무리 점검과, 해당 타이어에 대한 출시 일자 등 제품 소개까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직접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방문해 전문가답게 신속 정확하게 작업해 주셔서, 타이어 교체를 위해 따로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고민하고 있었는데 시간과 노력을 아끼고 해결해야 할 숙제를 끝낸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교체 후 업무를 마치고 집에 오늘 길에 주행해 봤는데요, 고속도로에서 고속 주행 시 소음이 줄어들었다는 것이 체감될 정도였고 승차감이나 주행감도 안정적이고 좋아 피로도를 확 낮아지는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넥스트레벨GO로 제네시스 G80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 이용 후기를 살펴봤는데요, 온라인에서 구매만 하면 시간과 노력을 들여 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와 교체 받을 수 있는 점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짧은 주행이었지만 프리미엄 타이어가 주는 편안함도 경험할 수 있었는데, 빗길 이나 장거리 주행 등 다양한 일상에서 주행감은 어떤지 더 많이 타보고 주행 후기도 소개해 드릴 테니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넥센타이어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