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노약자도 주부도 너무나 쉽게 설치하는 신개념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 3단

다른 집에 비하면 물건이 많지 않은편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럼에도 정리되지 않은 물건들은 왜이렇게 많은건지?


특히 7살 남자 아이가 있는 집이다보니 정리는 늘 포기하고 살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정리 안된 공간도 쉽고 깔끔하게 정리할수 있는 신개념 가정용 선반인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3단 구입 및 설치 후기를 소개해드립니다.


남자 없이도 쉽고 빠르게 설치하는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 3단

아내가 집에서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책상이나 필요한 가구들을 구입하게 되면 조립하는것은 오로지 남편인 제 역할이 필요합니다. 무겁기도하고 각종 공구들이 필요하기도해서 여성들이 쉽게 다루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공영홈쇼핑을 통하여 구입하고 설치해본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 ,3단은 설치가 정말 쉽고 간편하였습니다. 설치라고 할것도 없지만 설치를 위해서 7살 아들이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과 3단 제품의 조립과정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되는데요, 먼저 선반의 쉬운 이동을 위한  바퀴를 장착합니다. 바퀴 장착은 모두 7살 제 아들이 직접 조립하였습니다. 7살 아들이 할 정도면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것이겠죠!


바퀴를 조립할때는 마지막에 함께 동봉된 렌치로 조여주시면되는데 이것도 7살 아들이 충분히 할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 입니다. 또한 선반이 바퀴로인해 움직일수 있기 때문에 고정되길 원한다면 잠금장치를 이용하여 잠궈둘 수 있습니다.




어려운 작업은 모두 끝났습니다. 벌써 끝났다고요? 네.. 어려운 작업은 모두 끝났고, 이제 아이디오 폴딩선반을 일으켜 세워서 옆으로 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어때요 아주 간단하죠? 


타사에서 구입해 사용중인 비슷한 선반이 있는데, 이 제품은 모든 과정을 하나하나 붙이고 렌치로 조이고해야합니다. 상대적으로 오랜시간이 소요되고 이런 작업이 쉽지 않은 노약자나 주부라면 시간은 더 오래 걸릴것입니다. 타사 제품에 비하면 아이디오 폴딩선반은 조립이 너무나 쉽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완전히 끝난것은아니고 아직 마무리 작업이 하나 더 남아있습니다. 아이디오 폴딩선반 3단의 경우는 안전을 위해 뒷편에 잠금장치를 걸어 꾹~ 눌러주면 정말 완성입니다. 

아이디오 폴딩선반 5단의 경우는 기본은 4단까지 펼쳐져 있으며 필요에 따라 4단까지만 사용하셔도 되고, 5단까지 사용하시려면 5단 상판 덮고 걸쇠를 걸어주면 5단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쭉 살펴보셨던것 처럼 특별히 조립이라고 할것도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선반이 바로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입니다. 두 제품의 적재하중은 160KG이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는 왠만한 제품들은 모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시험삼아 20Kg 몸무게의 7살 아들을 올려봤는데 튼튼함이 느껴집니다. 단, 안전을 위해 너는 하면 안된다라고 단단히 교육하고 했으니 다른 분들은 절대 따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오 5단 폴딩선반은 아이가 너무 간절히 원해서 잠시 동안은 아이 방에 장난감과 레고 전시용으로 사용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디오 3단 폴딩선반은 각종 IT기기의 진열장으로 사용될것 같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하는 신개념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 3단 제품 설치 후기를 살펴봤는데요, 가정에서 사용하는 기존 제품들과는 확실히 설치에서부터 다름을 느끼게 하는 제품입니다. 가구 조립에 어려움을 격었던 여성분들이 주저없이 선택하셔도 될만큼 설치법이 간단하고, 튼튼한,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 3단 제품으로 집안에 깔끔함을 더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