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생활&제품

다용도 휴대용 믹서기는 샤오미 미지아 제품을 추천합니다.

10년 전에 결혼하면서 구입한 휴대용 믹서기가 너무 낡아 새 제품 구입을 고려하던 차에 샤오미 믹서기도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기회가 되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디자인도 예쁘고 텀블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샤오미 미지아 다용도 믹서기 사용 후기를 통하여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심플하면서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샤오미 믹서기

"샤오미에서 믹서기도 만들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자세히 찾아보면 안 만드는 제품이 없을 정도로, IT 기기부터 각종 가전제품까지 모두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샤오미 믹서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Xiaomi 제품을 많이 사용해 보면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디자인인데요, 모든 제품이 단순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도록 디자인한다는 것입니다.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더 이쁘고, 싱크대와도 잘 어울립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믹서 본체와 칼날, 용기 2개, 간단 설명서, 돼지코 어댑터, 여분의 고무 패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용기는 텀블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용기이며, 300ml 1개와 600ml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체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으며, 전면에 전원 버튼 하나로 단순하게 되어 있습니다. 버튼식으로 ON/OFF 할 수 있는 구조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날은 스테인리스 4날 칼날로 되어있으며, 회전식 잠금 설계 방식의 3중 안전 설계로 혹시 모를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용기에 내용물을 넣고 간단하게 돌려서 본체와 연결할 수 있는데, 혹시 연결이 잘못되면 작동되지 않습니다. 


다용도 믹서기의 용기는 2in1 기능 용기로 내용물을 믹서 하는 용기뿐 아니라, 뚜껑을 닫으면 텀블러처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믹서 후 별도의 용기에 옮기는 과정 필요 없이 뚜껑만 바꾸면 용기 그대로 바로 외부로 들고나갈 수 있습니다. 용기는 유아 식품 등급의 Tritan 재질로 만들어져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다용도 믹서기 추천 제품 샤오미 미지아 믹서기

샤오미 휴대용 믹서기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사용해봐야겠죠! 용기에 칼날을 장착하고 본체에 올려 잠금 방향으로 돌려주면 준비됩니다. 그리고, 전면에 전원 버튼을 누르니 시원하게 갈아주네요. (단, 누르고 있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꽂으면 자동으로 돌아가는 방식이면 더 편할 텐데요)


얼음과 수박을 넣고 갈아봤는데, 어려움 없이 시원하게 잘 갈아줍니다. 뚜껑만 교체하면 바로 텀블러가 되니 이대로 나가면 외부에서 시원한 수박 주스를 마실 수 있습니다.


좀 더 강한 걸 갈아볼까요? 요즘 필자가 헬스 및 체중 조절 때문에 닭 가슴살을 먹고 있는데, TV에서 김종국이 먹었던 것처럼 닭 가슴살과 과일을 넣고 갈아보았습니다. 통째로 넣고 하면 안 되고 작게 잘라서 넣으니, 이 정도는 충분히 갈아줍니다. 

칼날 부분 씻는 것도 아주 간단합니다. 간단하게 흐르는 물에 세척하면 5초 만에 깨끗하게 잔여물들이 씻겨나갑니다.


샤오미 휴대용 믹서기는 아직 국내에서 정식 판매가 되지 않으며, 해외 직구를 통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입 : http://bit.ly/2HvpwXL
쿠폰 코드 : KA11 (10% OFF) 
쿠폰 사용기한 : 2018년 7월 18일까지 


마치며...

심플하면서 아름다운 디자인에 2in1 용기로 내용물을 여기저기 옮길 필요 없어 좋은 다용도 믹서기 추천 샤오미 제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성비도 좋아서 믹서기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본 리뷰는 뱅굿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