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대륙의 다이슨! 차이슨이라 불리는 디베아 C17 무선 진공청소기

다이슨이 히트를 치면서 무선 진공청소기가 불티나게 팔려나갔죠! 뒤늦게 LG, 삼성에서도 시장에 뛰어들며 그 인기를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메이저 업체 외에도 비슷한 제품을 출시하는 회사들이 많은데요, 특히 중국에서는 다이슨 제품과 비슷한 모양으로 출시한 제품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명 대륙의 다이슨! 차이슨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정식 회사명칭은 디베아입니다. 


대륙의 다이슨! 디베아 C17 무선 진공청소기 디자인 및 스펙

F6 후속작으로 나온 디베아 C17의 디자인 역시 다이슨 제품과 너무나 닮아 있는 모습입니다. 머신의 경우 인체 공학적 핸들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2Kg이 조금 안되는 무게라 들고 청소하기에도 큰 무리가 없습니다. 



무선 진공청소기가 인기를 끄는 이유중 하나는 당연히 선이 없어서 편리하다는 점도 있고, 높은 곳이나 구석 구석 먼지를 손쉬게 제거할 수 있다는데 있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메인 청소기 헤드를 비롯하여, 다목적 브러쉬는 여러분의 집안 구석 구석을 깔끔하게 청소해줄 것입니다.





모양을 비슷하게 만들긴 했지만, 대체적인 평가는 쓸만하다는 평가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가성비가 탁월한 제품입니다.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런 제품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아이러니 하기도 하지만 가성비는 좋아보입니다. 물론 다이슨 제품과 단순비교하시면 안되겠죠! 



해외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중국 해외직구사이트인 기어베스트에서 할인쿠폰(Dibea2KR1) 입력하시면 약 8만원 정도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