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생활&제품

더 새로워진 LG전자 신제품 올 뉴 스타일러로 일상 의류관리

바쁜 현대 사회에서 의류관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어렵습니다. 세탁하고 다림질하며, 옷가지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은 번거롭고 시간도 소모적인 일이지만 옷은 단순한 옷 이상의 의미를 지니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아이가 중학교에 진학하면서 교복을 입게 되니 셔츠와 자켓, 바지까지 평소보다 관리해 줘야 하는 옷의 정류도 더 다양해져 고민이었습니다.

그런데 매일 입은 옷이나 아이의 교복은 물론이고 평소 아끼던 옷까지 모두, 이제는 LG전자 신제품 올 뉴 스타일러가 있어 복잡하고 번거로운 일상의 의류관리 고민을 덜게 되었습니다. 그럼 더 새로워지고 업그레이드된 LG 스타일러 의류관리기는 어떤 편리함과 기능을 제공하는지 지금부터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

LG 올 뉴 스타일러는 단순한 의류 관리기가 아닌 옷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개발된 혁신적인 기술의 집합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 무빙 행어, 듀얼 히팅 트루스팀, 자동 환기 시스템, 실내 제습 기능 등 더 강력해진 성능에 빌트인 고압 스티머 기능이 포함되어, 패딩이나 재킷, 니트 등 관리하기 힘든 옷도 새것처럼 보관하고 편리하게 케어할 수 있게 해주는 올인원 의류관리기입니다.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브제 컬렉션으로 집안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멋진 모습입니다.

보시는 제품은 최상위 모델인 블랙 틴트 미러 컬러인데요, 전면 미러를 통해 옷을 꺼내 바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이 외에도

색상은 샌드베이지, 클레이 브라운, 에센스 그라파이트, 크림 그레이, 그라운드 그린, 에센스 화이트까지 총 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인테리어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컬러별 사양이 다르다는 점은 참고해 주세요.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터치 LCD 화면을 통해 제어할 수 있으며 퀵 컨트롤 방식이라 스마트폰 사용하는 것처럼 조작이 쉽고 간편합니다.

총 41개의 다양한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분리건조가 필요한 의류는 스타일러로 건조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코스는 우선순위에 따라 자동으로 세팅해 주기도 하며, 코스 설명이나 현재 상태, 에러 메시지 등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날씨에 따라 맞춤 코스도 추천해 주는 똑똑한 의류관리기입니다.

 

LG ThinQ 앱과 연결하면 사용 편의성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무선 환경에서 원격으로 스타일러의 모든 코스를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전력 사용량이나 기존 사용 이력 등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더 새로워지고 강력해진 LG 올 뉴 스타일러

이번 신제품 올 뉴 스타일러는 상의 5벌에 바지 1벌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성능으로, 기존 스타일러 기능에 더해 빌트인 고압 스티머까지 더해진 스타일러입니다.

표준/급속/강력 코스로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작에 비해 성능은 더욱 강력해진 기능(다이내믹 무빙행어+듀얼히팅 트루 스팀)을 탑재하여 옷감에 맞춰 더욱 섬세하게 탈취/살균/스타일링 케어가 가능해졌습니다.

다이내믹 무빙행어 기능은 트위스트 구동방식으로 분당 최대 350회 다양한 모션으로 움직이면서, 옷감의 특성에 따라 코스별, 단계별로 무빙행어의 움직임을 조절해 가면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해 줍니다.

성능은 더욱 강력해졌지만 기기 소음은 더욱 줄었습니다. 제 작업 공간이 있는 알파룸에 함께 두고 사용하고 있음에도, 도서관 수준의 조용한 소음이라 일하는 데 크게 방해가 되거나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듀얼히팅 트루스팀 기능은 내부의 듀얼 히터가 코스에 따라 스팀의 양이나 시간, 모션을 조절해 탈취와 살균은 물론이고 구김 완화까지, 면 소재부터 예민한 관리가 필요한 실크나 캐시미어 같은 소재까지도 옷에 맞게 세심한 맞춤형 스타일링을 제공합니다.

평소 즐겨 하고 자주 입는 옷도 집에 들어오면 바로 스타일러로 향합니다.

봄철 미세먼지나 꽃가루 등 먼지를 깔끔히 제거해 주면 다시 입을 때 굉장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일주일에 3번 이상 입는 아이의 교복 재킷이나 바지, 셔츠도 LG 올 뉴 스타일러로 관리해 주고 있어요.

특히, 사춘기 남자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경험해 보셨을 특별한 냄새도 다이내믹 무빙행어와 듀얼히팅 트루 스팀으로 완벽하게 탈취하고, 구성품으로 포함된 자스민 블루 향기시트까지 더해주니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 아이도 만족해합니다.

끝판왕! 빌트인 고압 스티머!

이번 신제품에서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가장 맘에 들었던 기능은 바로 빌트인 고압 스티머입니다. 하단에 빌트인 탑재로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고 필요할 때 빠르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예열 시에는 하단 선반에 걸어두고 대기한 후에 사용하면 되는데, 이때 고온의 스팀이 발생하여 뜨거우니 고압 스티머 사용 시에는 안전을 위해 구성으로 제공되는 보호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빌트인 고압 스티머는 일부 모델에만 적용되어 있습니다.

셔츠나 구겨진 옷을 다릴 때 매번 스팀다리미와 다림질 판을 꺼내고 정리하고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닌데, 이렇게 스타일러에 빌트인 되어 있는 고압 스티머를 이용하니 따로 보관 장소도 필요 없고 간편하게 구김을 제거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동안 사용해 본 스티머 중에 가장 스팀이 강력하고 의류 구김도 잘 펴져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성능 좋은 스티머가 스타일러에 빌트인되어 있어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급하게 외출해야 하거나 깜빡하고 다리지 못해 구겨진 옷도 단 10분이면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데요, 약/중/강 조절 가능한 3단 고압 스팀으로 카라깃이나 목소매, 소매끝 등 도 섬세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LG 올 뉴 스타일러는 건조 코스도 제공합니다. 세탁이 끝난 후 바로 입어야 하는 옷이나 촉감을 살려 건조해야 하는 울/니트 등은 오히려 자연 건조보다 건조 코스를 이용하는 편이 더 좋습니다.

다이내믹 무빙행어로 옷을 흔들며 건조해 주니 구김까지 한 번에 펴주고, 자연 건조보다 시간도 단축되며 더 쾌적하게 건조할 수 있어 좋습니다.


아끼는 옷이나 매일 입는 옷의 의류관리를 위해 새롭게 출시된 LG 전자 신제품 올 뉴 스타일러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덕분에 저는 요즘 아끼는 옷도 오늘 입은 옷도 매일매일 스타일러 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일상생활 속 다양한 냄새를 제거하고 간편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까지, 매일매일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면 올 뉴 스타일러와 함께해보세요.

좀 더 자세한 제품 정보나 유의사항 등을 확인하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더 새로워진 LG 올 뉴 스타일러 살펴보기 ]

 

[본 포스팅은 LG전자에서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