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사전예약 닉네임 선점 보상 및 사전등록 보상 수령방법

   

금일 정시에 리니지2 레볼루션이 정식 오픈했습니다. 출시를 기다리신 분들이 많으셨을텐데 기존에 사전등록하셨던 분들은 사전예약 닉네임 등록 과 사전등록에 대한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선점 닉네임 및 서버 확인"

   

사전예약으로 닉네임 선점하신 분들은 [리니지2레볼루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전예약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선점 캐릭터 생성방법] 탭을 클릭하고, 로그인합니다.

   

   

가입할 당시에 휴대폰 번호로 인증하면 기 선점한 닉네임 내역이 나타나고 선점할때 선택한 서버명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 생성암호가 표시되는데 이 암호는 나중에 닉네임 생성시 필요하니 확인해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전등록 감사 쿠폰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6자리 쿠폰 번호도 함께 메모해두세요.

   

   

   

   

"모바일 서버 선택 및 닉네임 입력"

   

플레이스토어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앱을 설치하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서버를 선택합니다.

   

   

   

플레이할 캐릭터를 생성한 후 사전예약에서 선점한 닉네임을 입력하고 캐릭터 생성버튼을 누릅니다. 해당 닉네임이 사전예약으로 등록된 닉네임이면 인증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닉네임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하면 해당 닉네임으로 캐릭터 생성이 완료됩니다.

   

   

   

"사전예약 쿠폰 받기"

   

이제 서버, 닉네임, 캐릭터 생성을 모두 마쳤으니 마지막으로 사전예약하신 분들에게 주는 선물(쿠폰)을 받아볼 차례입니다.

   

게임하기로 리니지2레볼루션에 접속한 후 게임 오른쪽 위에 [메뉴] 버튼을 선택합니다.

   

   

   

[옵션] 버튼을 누르고 [정보]탭에 [쿠폰입력] 버튼을 선택합니다.

   

   

   

사전 예약 쿠폰을 선택한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확인하면 사전예약보상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지급된 아이템은 편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