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북(MacBook)

맥 컴퓨터에서 인스타그램 사진을 올리는 쉽고 빠른 방법 Uplet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가장 아쉬운 부분이 뭘까요?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리라 생각되는데 페이스북 처럼 PC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릴 수 없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도 처음 인스타그램 이용할 때 PC화면에서 어떻게 업로드해야 하는지 한참을 찾았던 기억이 납니다. 맥(MAC)용 인스타그램 업로더인 Uplet를 이용하면 사진이나 동영상 및 키보드 이용이 아주 편리합니다.



인스타그램 업로더 Uplet 사용법

UPlet의 사용법은 아주 쉽고 빠릅니다. 맥 앱스토어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Uplet을 어플을 실행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입력하여 로그인 하여, 
[+] 버튼을 클릭하고, 파인더 창에서 업로드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선택 후 [Open] 합니다.


이 방법 외에도 드레그 & 드롭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이동하여 Uplet 화면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키보드로 해시태그나 글 등록 후 [Share] 또는 [Share all] 버튼을 선택하면 컴퓨터에서 쉽게 인스타그램으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Uplet를 이용하여 여러장의 사진, 이미지 등록하기

업로드해야할 사진이나 동영상이 많다면 한꺼번에 여러개를 한꺼번에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여러개의 사진이나 이미지를 넣고 각각에 해시태그나 글을 키보드로 입력 후 [Share all] 하시면 한꺼번에 업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Uplet 사진 수정기능

인스타그램에 게시 전 이미지 크기를 원본 그대로 올리거나, 정사각형 크기로 편집하여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캡션화면에 크기조절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수정해보세요.


이렇게 스마트폰이 아닌 PC에서 인스타그램 업로드가 안되는 부분이 아쉬웠다면, 맥 컴퓨터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업로드 할수 있는 맥용 어플인 UPlet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Eltima사의 맥(Mac)용 추천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이 글은 Eltima로 부터 프로그램 라이센스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