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브리츠 BE-N600A 자동 줄감김 기능으로 더 좋아요!

무선 블루투스이어폰을 리뷰 제품으로 종류별로 사용하다 보니,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제품들이 생깁니다.
음질의 차이, 형태의 차이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계절에 따라 다르게 착용하는 제품들도 있는데요, 바로 넥밴드 이어폰이 그것입니다.


겨울철에는 겉옷을 많이 껴입기 때문에 완전 무선 제품을 사용하게 되고, 봄/가을에는 주로 넥밴드 제품을 사용하여 목에 항상 걸고 다니면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요즘 같은 계절에 사용하면 좋을 브리츠 BE-N600A 넥밴드 블루투스이어폰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동 줄 감김 기능으로 더 편리한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브리츠 BE-N600A은 독특한 점은 접이식 넥밴드 이어폰이라는 점입니다. 3단으로 접을 수 있어 보관도 편리하며, 보관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전용 파우치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양쪽 이어폰 부분과 정중앙의 접힌 부분을 펼치면 일반적인 넥밴드 이어폰이 되는 형태입니다. 평상시 목에 걸고 다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구성품은 브리츠 BE-N600A x1, 충전케이블x1, 사용설명서x1, 전용 파우치x1, 이어 팁 세트(빨강) x1, 이어 팁 세트(녹색) x1, 이어 팁 세트(검정) x1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점은 색상별 이어 팁이 추가로 제공되어 사용자의 취향이나 분위기에 따라 이어 팁을 교체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선이 밖으로 노출된 일부 넥밴드 이어폰의 경우 거치적거려 꺼리는 분들도 있는데요, 브리츠 BE-N600A은 선이 감추어져 있어 편리합니다. 사용할 때는 선을 쭉 빼서 사용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 줄감기 버튼을 눌러 감아둘 수 있습니다.


고음질 블루투스 코덱인 CSR사의 Apt-X 코덱 탑재로 Bluetooth 환경에서 CD 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 날씨도 좋아지고 옷 두께도 얇아져서 항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음질은 중, 저음에서부터 고음까지 잡음 없이 깨끗하게 잘 표현해 줍니다.



마치며...

제품 정식 출시 전 사용해본 제품으로 자세한 스펙 없이 사용해본 제품인데요, 음질은 기본이고 자동 줄 감김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브리츠 BE-N600A 입니다.

[ 본 리뷰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