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인덕션 전기렌지 스펙 및 가격

인덕션 전기렌지 많이들 사용하시죠! 가스 냄새나 화재의 위험에 비교적 안전하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샤오미의 홈 가전 브랜드인 미지아에서 최근 출시한 샤오미  미지아 인덕션 전기렌지 스펙 및 가격 정보를 소개해 드립니다. 보통의 붙박이 형태가 아닌 이동식으로 사용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활용성도 높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인덕션 전기렌지 스펙 및 가격

디자인을 살펴보면 둥근 원형의 인덕션 전기렌지 위에 전용 냄비를 이용하여 요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통적인 가스버너처럼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나 전기가 필요하다는 것이 다른 점입니다.


작동방식은 보통의 가스버너 컨트롤 방식과 유사하게 회전 컨트롤 버튼을 이용하여 가볍게 돌려주면 동작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손쉽게 돌려가며 요리법을 선택할 수도 있고, OLED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요리 모드는 5종으로 끓이기, 튀기기, 찌기, 국, 볶기입니다. 기본 요리법을 기준으로 100가지 이상의 조리 모드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APP을 통하여 화력 및 요리의 남은 시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안전에도 신경을 썼는데요, 이중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가 장착되었으며, 패널에 항고온 방화 실리콘 루프를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내부에 어떠한 케이블도 물과 직접적으로 접촉할 수 없도록 안전 누전 방지 설계되어 누전 걱정도 줄였습니다.


특별한 점 중에 하나는, 재료 본연의 즙과 신선함을 최대한 살려 영양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하는 조리법인 롱래스팅 저온 쿠킹 요리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롱래스팅 저온 쿠킹 요리법은 오늘날 글로벌 요리사에게 인기 있는 조리법입니다.



마치며...

가스 냄새 걱정 없고 이동도 자유로워 여행 시에도 사용 가능한,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인덕션 전기렌지의 스펙을 알아봤는데요, 해외직구사이트인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정상가격은 $109.99 입니다. 하지만 행사 기간이나 쿠폰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쿠폰이 필요하신 분은 비밀 댓글로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