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스마트TV처럼쓰는 가성비 휴대용 빔프로젝터 JMGO M6 Portable DLP Projector


필자는 최근에 빔프로젝터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가지 제품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몇일 앞으로 다가온 이사와 함께 새로운 집에서는 PROJECTOR로 영상물을 시청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며볼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다 발견한 제품인데요, 사용해보지 않아서 그 성능을 정확히 알 수 는 없으나 휴대하기도 쉽고, 스마트한 기능들을 두루 갖추고 있어 가정이나 야외에서 정말 편리해 보입니다. 지금부터 스마트TV처럼 쓸수있는 가성비좋은 휴대용 빔프로젝터 JMGO M6 Portable DLP Projector를 살펴보겠습니다.


휴대용 빔프로젝터지만 스마트한 기능으로 무장했다.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Reddot Design Award"에서 수상할 정도로 우수하고 휴대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정말 훌륭한 기능들이 많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자체 내장된 안드로이드 7.0 을 통하여 스마트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작은 스마트폰이나 모니터에서 보던 안드로이드 화면을 이제는 JMGO M6 Portable DLP Projector를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연결 케이블이 필요없이 스마트폰을 직접 거치하여 스마트폰 화면을 직접 영상으로 볼 수 있어 정말 편리하고, 관심이 가능 기능입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거치하여 사용하는 방식과 무선으로 크롬케스트처럼 미러링하여 스마트폰 화면을 동일하게 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서도 충분한 밝기를 가진 200 안시 밝기이며, 4K 울트라 HD와 3D비디오 재생을 지원하며, 컴퓨터, PS4, XBOX등을 연결할 수 있는 HDML 포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구의 수명은 20,000시간으로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볼 수 있는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용 빔프로젝터이기 때문에 5,400mAh 자체 내장 배터리를 가지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비상시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에서는 가성비 휴대용 빔프로젝터 JMGO M6 Portable DLP Projector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삼각대와 3D안경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