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페스티벌 미션 참여로 받은 러닝밴드 개봉 및 사용후기

 

 

세상을 바꾸는 달리기라는 주제로 달리기에 참여하면 다양한 기부도 할 수 있고 미션과 페스티벌도 예정되어있는데요, 얼마전 미션에 참여하고 응모했더니 아이오닉 러닝밴드(스마트밴드)가 이틀만에 집으로 배송되었네요.


이미 기어S2가 있긴 하지만 스마트밴드는 또 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에 아이오닉 페스티벌이 끝날때까지는 계속해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러닝밴드 개봉기"

 

케이스는 하얀색을 깔끔하고 있어보이네요,
내용물은 러닝밴드와 간단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첫인상은 좋았는데 막상 꺼내보고 이것 저것 만져보니 음... 쫌 허접해 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러닝밴드(스마트밴드)로 기능면에서는 구색을 갖추고 있는것 같습니다.

 

스포츠 모드의 경우 달리기/걷기, 푸쉬업, 줄넘기, 농구, 윗몸일으키기를 지원하네요!
정말 푸쉬업 해보니 인식을 하네요 신기합니다.

 

 

 

 

밴드 자체는 우레탄 재질로 되어있고 충전의 경우 USB 충전 방식이기 때문에
컴퓨터나 보조배터리에 꽂아 충전하면 됩니다.
배터리는 오래가는것 같은데 몇일정도 사용할 수 있는지는 직접 사용을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설명서에 안나옴^^;;)



전체적으로 허접(?)해 보이긴 하지만 스마트밴드가 없는 분이라면
사용해도 무방해보이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저는 기어S2를 가지고 있지만 페스티벌이 끝날때 까지는
아이오닉 밴드를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