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강좌

아이패드 기기 활성화 구입일자 확인 및 보증 기간 알아보는 법

평소에는 별로 관심이 없다가 잘 사용하던 기기에 문제가 생기면 그때 보통 확인해 보는 것이 아이패드 기기 활성화 구입 일자입니다.

보통 1년간의 무상 워런티가 제공되기에 이 기간이 넘어가면 AS에 많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확인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보증 기간 확인을 위해서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인 apple.com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에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합니다.

Apple 지원 페이지가 나오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나의 지원에 로그인하기]를 선택해 줍니다.

나의 지원 사이트에서는 기기 수리와 예약, 기술 지원 및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AppleCare 제품을 구입하고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나의 지원에 로그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후 애플 계정을 통해 로그인을 진행하고 나면 현재 사용 중인 내 기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보유 중인 기기의 일련번호와 구일 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경우는 기기가 오래돼서 무상 AS 기간은 모두 만료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보증 기간이 남아 있다면 유효한 일자가 표시되어 이곳을 통해 만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패드 기기 활성화 구일 일자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보증 기간에 따라 AS가 달라지니 서비스 받아야 할 일이 있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