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강좌

애플뮤직 무료 체험 한달 이용 시작과 요금제 정책은

오늘은 애플뮤직 무료 체험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한 달 동안 음악 다운로드 및 오프라인 재생과 광고 없이 쾌적하게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애플뮤직 무료 체험을 이용하면 애플뮤직 9천만 곡 이상의 음악을 스트리밍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작년까지는 무료 기간이 3개월이었지만 기간이 축소되어 현재는 1개월만 이용할 수 있으며, 참고로 에어팟이나 비츠, 홈팟을 구매하면 6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우선, 서비스 이용 전 애플뮤직 요금제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고 더 알아보겠습니다.
 
기본 요금제 정책은 [개인/가족] 두 가지로 각각 월 8,900원과 13,500원이며, 가족 구독 서비스도 있는데 최대 6명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인원만 된다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애플뮤직 요금제는 Apple One 서비스입니다.
 
Apple Music은 물론이고 오리지널 드라마/영화 서비스, 게임, iCloud+까지 모두 번들로 사용할 수 있는 구독형 요금제 서비스입니다.
 
기본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두 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개인은 월 14,900원에 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의 경우는 최대 5명이 월 20,900원에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애플뮤직 무료 체험을 위해서는 뮤직 앱을 실행한 후 왼쪽 메뉴에서 "지금 듣기" 탭을 누르고 가입 화면이 나타나면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표시된 가입 화면에 무료 체험을 선택한 후 구독하기를 진행합니다.
 
특별한 약정 기간이 없기 때문에 갱신일 최소 하루 전까지만 취소하면 애플뮤직 요금제는 갱신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신청하면 되겠습니다. 
 
 
 
 
구독이 시작되면 처음 사용자의 경우 취향을 확인하기 위해 듣고 싶은 음악 장르 및 아티스트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원하는 장르 및 아티스트를 선택해 줍니다. 이때 좋아하는 장르는 한 번, 특별히 좋아한다면 두 번, 싫어한다면 길게 눌러주면 취향에 대한 설정이 끝납니다.
 
다 선택되었으면 [완료] 버튼을 눌러줍니다.
 
 
 
 
선택한 장르와 아티스트에 맞는 추천 음악 및 콘텐츠가 나타나면 콘텐츠를 선택하여 마음껏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한 달 동안 애플워치 무료 체험 신청하는 방법 어렵지 않죠!
 
아이폰 사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이니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구독 갱신되기 전에 계속 이어갈지 아니면 취소할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