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어러블기기

애플워치 전원 끄기 켜기는 어떻게

평상시 끄거나 켤 일이 별로 없는 스마트 기기라 막상 끄거나 켜야 할 일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기능이지만 알아두어야 할 애플워치 전원끄기 켜기 간단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WatchWatch 끄기

애플워치 전원끄기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워치 오른쪽 아래 있는 버튼 부분을 길게 눌러주면 의료정보와 긴급통화 화면이 나오면서, 우측 상단에 전원 모양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콘을 누르면 "전원 끔"이라고 밀어서 끄는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옆으로 밀어주면 기기가 종료됩니다.

또는, 오른쪽에 디지털 크라운을 한번 눌러 [설정] 앱을 실행한 후 [일반]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화면을 끝까지 아래로 내리면 [시스템 종료]가 나오는데, 선택하면 앞서와 마찬가지로 밀어서 종료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고 애플워치 전원끄기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WatchWatch 켜기

다시 전원을 켜기 위해서는 우측 하단에 버튼을 길게 꾹 눌러주기만 하면 사과 모양의 애플 로고가 나타나고 잠시 후에 전원이 켜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애플워치 전원끄기 및 켜기에 대한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용할 일이 거의 없다 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오늘 내용 참고하셔서 끄거나 켜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