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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 강좌] 스마트한 직장인은 뭔가 다르다... 스마트한 명함관리 2편

 

지난 강좌에서 명함스캐너를 통하여 스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 지난강좌 보기 (스마트한 명함관리  1편)

오늘은 에버노트를 통한 명함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우선 앞에서 스캔한 명함을 선택합니다.
오른쪽 하단에 공유 버튼을 누릅니다.

  

 

공유화면에서 "Evernote - 노트만들기" 를 선택합니다.

 


에버노트에 이미 만들어진 노트북을 선택합니다.
에버노트에 대해서는 강좌를 추가로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Name Card 라는 이름의 노트북 폴더를 만들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에버노트를 실행하시면 내가 만들어 놓은 노트나 노트북(일명 폴더) 을 선택하여
 Name Card 라는 노트에 조금전에 공유한 명함을 보실수 있습니다.
   ( 에버노트 다운로드 <- 클릭!! )

 

 

 
공유한 명함을 선택한 후 하단에 "편집" 버튼을 눌러 편집합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 받은 명함인지, 이 사람의 인상이나 특이사항등을 입력해 놓는다면
시간이 지나서 다시 보더라도 쉽게 기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연히 언제 어디서나 PC나 스마트폰에 에버노트(EverNote)를 통하여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시죠?
가급적 쉽게 쓰려고 하지만 시간적인 압박이....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그리고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한번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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