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앱

유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가족결합 추천 혜택은

올해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생이 된 아들에게 새로운 스마트폰을 선물해 주었는데요, 휴대폰도 고가라 부담스러운데 데이터 사용량도 그만큼 늘어나면서 가계 통신 비용도 전체적으로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아빠, 엄마의 휴대폰 비용까지 포함하니 매월 통신비로 지출하는 비용이 훨씬 늘어나, 고정비 절감을 위해 가족이 모두 알뜰폰 요금제로 갈아타려는 고민도 진행 중입니다.

온 가족이 알뜰폰으로 갈아타고 싶은데 기존 통신사에서는 가족결합 혜택이 있어 선뜻 갈아타기가 꺼려지는 분들도 분명 있을 것 같은데요, 최근 유모바일 알뜰폰에서 업계 최초로 가족결합 프로그램을 런칭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2명 이상이면 적용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고 추천하는 알뜰폰 요금제는 어떤 것이 있는지도 함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제 알뜰폰도 가족 결합!

그동안 알뜰폰에는 가족결합 혜택이 없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유모바일에서 업계 최초로 가족 결합 프로그램을 도입하였습니다.

유모바일의 다모아 결합 상품은 아래와 같이 2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이를 잘 활용하면 월 통신비를 이통사 대비 반값으로 절약할 수 있고 데이터 추가 증정이나 혜택도 다양하게 받을 수 있어요.

1. 다모아 데이터 결합 : 가족, 친구, 지인 누구에게나 추천을 통해 함께 가입하면 최대 20GB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음.

2. 다모아 가족 결합 : 가족끼리 결합하여 기본요금의 최대 50%를 3개월마다 Npay로 증정 받을 수 있음.

참고로, 이 혜택을 모두 챙기기 위해서는 유모바일을 가족이나 친구에게 추천하여 가입해야 하며, 추천받아 가입한 사람들 중에서 조건을 충족할 경우 추가로 결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모아 데이터 결합

유모바일의 알뜰폰요금제 친구 추천 기본 혜택으로는 건수 제한 없이 추천인은 U point 1만 원 무한 적립에, 친구가 가입을 유지하는 동안 사용하는 기본요금의 1%를 U point로 매월 적립해 줍니다.

많은 친구나 지인, 가족에게 홍보하고 가입까지 완료하면 통신비 0원 만드는 것도 충분히 가능하겠네요.

그리고, 추천받는 사람도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100% 받게 됩니다.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에요. 추천한 나와 추천받은 친구가 증정 대상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게 되면, 24개월간 매월 최대 +20GB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 요금제에 따라 추가 데이터 5/10/20GB가 매월 제공되기 때문에 단 한 명만 추천해도 엄청난 이득입니다.

다모아 가족결합이란?

 

가족 중 1명이 신규 가입하고 2명 이상 가족이 모이기만 하면 가족 결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요.

가족 대표는 3개월마다 기본요금의 최대 50%까지 NPay로 증정 받아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데, 이전에 이미 가입한 가족이 있는 경우에도 결합 혜택은 제공됩니다.

아래 3월 이벤트에 대한 내용도 소개해 드리겠지만 3월에 신규 가입하시면 가족 수만큼 추가 1% 포인트가 적립되고, 추천 요금제로 가입하면 매달 데이터도 최대 20GB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가급적이면 가족들과 함께 가입하는 것이 최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족 대표를 기준으로 어느정도의 혜택이 제공되는지 간단히 예를 들어 살펴보겠습니다.

LTE 유심 스페셜 요금제(월 33,900원)를 이용하면서 가족 4인이 결합하면, 데이터는 24개월간 매달 91GB를 쓸 수 있고 가족 대표는 3개월마다 기본료의 50%를 Npay로 제공받아 연간 2회 기본 통신비를 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세는 유모바일!

유모바일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LG U+의 자회사로 합리적인 요금제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뜰폰 통신사입니다.

CS 응대가 어렵다는 인식과 다르게 전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응대가 원활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요금제 변경이나, 납부 방법 등을 셀프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또, 메이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해외 로밍, 부가서비스, 포인트 제도, 구독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고, 앞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업체 최초로 가족 결합 프로그램 런칭하는 등 선도적으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는 곳이 바로 유모바일입니다.

가입 절차도 간편해서 유심만 구입하면 집이나 회사 등 어디서나 5분이면 충분합니다.

유심 구매가 필요할 경우에는 다이렉트몰을 통해 당일 배송(평일 오후 1시까지 신청 시)으로 바로 개통 가능하고, 온라인 구매처(네이버, 쿠팡 등)나 4대 편의점(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및 홈플러스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모바일 요금제 추천

 

유모바일에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가 있습니다. 워낙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기 힘들 수 있으니 몇 가지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우선, 유심 요금제 중에서 [LTE 유심 (15GB+/300분]로 추천합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다모아 데이터 결합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기본 15GB 데이터에 300분/300건 통화와 문자가 제공되며, 데이터 소진 시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하면서 비용은 27,450원입니다.

여기에 다모아 데이터 결합이 적용되면 +10GB가 적용되어 매월 25GB에 최대 3Mbps로 무제한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도 다모아 결합 요금제 중에서 선택하였습니다. 유심 데이터 7GB인 [LTE 유심 (7GB+/통화기본)] 상품으로, 기본 구성은 7GB 데이터에 전화와 문자가 제한이 없고 데이터는 최대 1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하면서 비용은 17,3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합니다.

마찬가지로 다모아 데이터 결합이 적용되면 추가로 +5GB가 추가되어, 12GB 이용할 수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도 넉넉히 쓸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다음 추천드릴 알뜰폰 요금제는 [유독할인 스페셜] 상품인데요, 데이터는 11GB + 일 2GB가 제공되며 전화와 문제가 기본, 데이터 소진 시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33,900원이며, 넷플릭스나 유튜브 프리미엄 등의 OTT나 오디오북 구독 할인 특화 요금제로 유독 할인 쿠폰 4,400원(vat 포함)이 12개월간 제공되어 구독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하나의 폰에서 두 개의 전화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eSIM에서 선택해 봤습니다.

워라벨을 위해 업무용 폰이 별도로 필요한 분들을 위한 [LTE eSIM (2.5GB/통화기본)] 상품인데요, 데이터가 2.5GB로 서브폰에서 사용하기에 넉넉하게 제공되며 전화나 문제가 무제한인데 비용은 7,500원으로 부담이 없습니다.

3월 유심 이벤트

유모바일은 매월 다양한 신규 가입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3월에도 신규 가입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5천 원 이상 요금제를 선택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100% 증정하며, 9천 원 이상 요금제 셀프 개통 시에는 신세계 2만 원권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여, 최대 3만 원의 혜택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또, 특별혜택으로 5G 요금제에 가입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신규 가입하실 분들은 놓치지 말고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유모바일 요금제 추천과 함께 새로운 가족결합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추천하여 혜택받고, 거기에 더해서 새롭게 런칭된 '다모아 결합'으로 데이터 추가 증정과 가족 결합으로 기본요금의 최대 50%까지 Npay로 증정 받아 통신비를 반값으로 낮춰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3월에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니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좀 더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유모바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