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 PC

챗GPT 플러스 유무료 비교 및 OTT 공유 서비스 5.25 달러 유료 구독하기

챗GPT를 비롯한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의 등장으로 인해 먼 미래의 이야기가 아닌 지금 당장 우리의 삶에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을 것 같은데요, ChatGPT의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3.5 버전과 더 빠르고 기능에 제한이 없는 유료 버전인 챗GPT 플러스(GPT-4)로 나뉘게 됩니다.

무료와 유료 버전은 검색 결과나 기능에서 상당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GPT-4 버전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유료이고 매월 구독 비용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쉽게 결제하기 힘든데요, 소개해 드릴 OTT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면 월 5.25 달러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ChatGPT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챗GPT 플러스 유료와 무료의 차이점

[GPT-4 유료버전]                                                                                                 [GPT-3.5 무료버전]
무료와 유료의 차이는 검색 속도와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의 경우 GPT-3.5(무료 버전)은 학습되지 않은 내용은 답변을 할 수 없지만, 4 버전은 학습하지 않은 자료라도 검색을 통해 정보를 제공해 주고 정보의 양도 많기 때문에 더 정확한 답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아이폰 15를 검색하면 무료의 경우 과거 데이터로 학습한 결과라 정보 자체를 표시해 주지 못하지만, GPT 플러스의 정보를 검색하여 표시해 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PT-4 유료버전]                                                                                                 [GPT-3.5 무료버전]
 
 

또한, 이미지 생성 역시도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데요. 3.5 무료 버전의 경우 기능 제공이 안되고 유료 버전에서는 상당한 수준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들 들어, 벤치에 앉아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 20대 한국 여성의 이미지를 그려달라고 했더니, GPT-3.5의 경우 그려보겠다고 하지만 실제로 결과를 만들어주지 못하였고, GPT-4는 순식간에 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뿐만 아니라 유료 버전을 사용할 경우에만 쓸 수 있는 각종 API 도구들은 프로그래밍이나 연구 분석을 돕고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챗GPT 플러스 월 5.25 달러에 이용하는 방법

 

앞서 간단히 소개해 드린 유료와 무료 버전의 차이에 대해서 알았을 것 같은데요, 성능에 차이가 많기 때문에 API 활용이나 이미지 생성, 최신 데이터까지도 검색하고 싶다면 챗GPT 플러스는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독 비용이 월 USD $20이므로 현재 환율을 계산한 한화 가격은 약 26,600원 정도 합니다. 굉장히 부담스러운 가격인데요, 고잉버스 (GoingBus) OTT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면 월 6,970원으로 대략 1/4에 가격으로 이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실 분은 OTT 공유 플랫폼인 고잉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구독을 위해 회원가입은 필수인데요, 우측 상단에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한 후 로그인을 눌러 구글 계정 또는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GoingBus는 챗GPT 뿐 아니라 넷플릭스, 디즈니+, 스포티파이, 유튜브프리미엄 같은 다양한 글로벌 구독 서비스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함께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구독할 서비스인 GPT Plus에서 [지금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기간은 1개월($6.99)과 1년($69.99)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1년을 선택하면 $13.89를 더 아낄 수 있습니다. 한화로 계산해 보면 기본 1개월 사용 시 월 9,300원 정도이고 1년 구독 시 7,750원으로 비용이 줄어듭니다.

그리고, 구독 시 전용 할인 코드를 [ kair ]를 입력하면 1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어 6천 원 대에 이용할 수 있으니 꼭 챙겨야겠죠!

[ 고잉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10% 할인받아 1년 구독 시 $7를 더 아낄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 항목을 클릭한 후 입력창에 [ kair ] 입력하여 적용하면 1년 구독 기준 62.99 달러로 낮아지고, 월 비용으로 계산하면 5.25달러(약 6,97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가 26,600원($20)에 비하면 엄청나게 저렴한 금액입니다.


이용 개월 수와 할인 코드까지 입력하였다면 다음 화면에서 결제 방식을 선택합니다.

신용카드와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페이코, SSG 페이까지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는 대부분의 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고 [결제하기]를 눌러 진행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을 위해서 상단에 [구독]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재 내가 이용 중인 OTT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자의 경우 GPT Plus를 이용 중이므로 구독 정보가 표시됩니다.

사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한 후 챗GPT에서 로그인 항목에 입력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고객 지원 및 빠른 환불 시스템!

GoingBus는 온라인 개인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7일 24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 주문 생성 후 24시간 이내에 환불을 요청하시면 조건 없이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챗GPT 플러스 유료 및 무료 버전의 차이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고, 이미지 생성 및 API를 활용할 수 있는 GPT-4 유료 버전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잉버스(GoingBus) OTT 공유 서비스를 통해 5.25 달러로 유료 구독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넷플릭스나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가입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