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등록 사이트 입력 사용 방법

탕탕특공대 게임 시 제공되는 기프티 코드나 쿠폰 코드를 입력해야 할 필요가 있죠! 이때 방법을 알아두면 좋은데요 게임 내에서는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이 없고, 탕탕특공대 탕탕특공대 쿠폰 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어떻게 입력할 수 있는지 쿠폰 코드 입력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탕탕특공대는? 


탕탕특공대는 좀비들로부터 도시를 구하기 위해 특공대원이 되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로그라이크 장르로,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조합하면서 적을 처치하고 챕터를 클리어해 나갑니다. 각 챕터마다 난이도와 보스가 다르며,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며, 장비를 합성하고 강화하여 공격력과 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탕탕특공대는 2022년 8월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탕탕특공대 쿠폰 사용 방법!


쿠폰이나 기프티콘 입력 방법은 간단합니다. https://gift.survivorio.com/ 이 사이트에 접속한 후 게임 ID와 보상 코드 그리고 화면에 표시된 확인 코드만 입력해주면 편지로 쿠폰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게임 ID 확인하는 방법


게임 아이디는 게임을 실행한 후 좌측에 메뉴를 선택한 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화면 하단에 플레이어 ID라고 나오는데 이 숫자가 게임 ID입니다. 


2)쿠폰 입력하기

위에서 간단히 언급해드렸다시피 PC 화면에서 방금 확인한 아이디와 보상 쿠폰 코드, 화면에 나온 확인 코드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Redeem] 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2)선물 확인하기


이제 다시 게임을 실행한 후 좌측 메뉴를 다시 터치하고 이번에는 [메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새로운 메일이 하나 와있을 것이고 터치한 후 열어서 쿠폰으로 지급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죠!

이렇게 하면 탕탕특공대 쿠폰이나 기프트 코드로 보상을 받을 수 있게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