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IT&전자제품

혁신적이고 휴대성 좋은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와디즈 폴더블 마우스 추천

현대 사회는 이동이 잦고 다양한 전자 기기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업무를 진행합니다. 특히, 외근이나 출장 시 컴퓨터와 함께 마우스를 휴대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기존 무선 마우스들은 생각보다 휴대성이 떨어집니다. 가방에서 꺼내다 떨어뜨려 손상되기도 하고 파우치나 가방 안에서 제대로 자리 잡지 못하고 볼록하게 튀어나와 다른 물건들과 부딪히기 일쑤입니다.

와디즈 폴더블 마우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종이처럼 접히는 폴더블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으며, 38g의 가벼운 무게로 깃털처럼 가볍습니다. 파우치에 넣어도 볼록하게 노출되지 않아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실수로 떨어뜨리는 상황에서도 견고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더 이상 불편함을 감수하며 휴대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벼운 무게, 접히는 디자인

기존 무선 마우스는 휴대성을 위해 크기를 작게 하면 사용성이 떨어지고, 사용성을 위해 크기를 키우면 휴대성이 떨어지는 딜레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와디즈 폴더블 마우스'는 이러한 딜레마를 완벽하게 해결했습니다. 종이처럼 접히는 혁신적인 디자인 덕분에 휴대성과 사용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약 5mm 정도로 스마트폰 두께의 절반 정도에 해당할 정도로 얇아 어디든 슬림하게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특히 파우치에 넣어 들고 다닐 때도 부피감이 없기 때문에 일반 블루투스 마우스처럼 툭 튀어나와 불편했던 경험은 완전히 사라집니다.

또, 일반적인 핸드폰에 비하면 반의반도 안되는 38g의 가벼운 무게로, 가방의 무게를 줄이고 싶은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혹시 실수로 떨어뜨리더라도 파손되거나 고장 날 염려도 없습니다.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종이접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고 하는데, 접으면 강력한 자성으로 모양을 잡아주고 견고하게 유지하여 손을 올려도 무너지지 않습니다.

대신 펼칠 때는 아래쪽 끝부분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러주기만 하면 펼쳐질 정도로 단순하기 때문에, 사용성 만큼은 굉장히 좋은 폴더블 마우스입니다.

조작 편의성도 좋아

 

사용 방법은 기존 마우스 비슷해, 적응을 위해 노력할 필요도 없어요. 좌우 버튼은 다른 무선 마우스와 동일하게 터치가 아닌 클릭하는 방식으로 동작하며 저소음이라 도서관 같은 공공장소에서도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가운데 스크롤은 터치 방식으로 동작하며 2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요. 가운데 휠을 꾹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휠을 터치하여 위아래로 스크롤 해도 됩니다.

가볍고 슬림한 외형으로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기존 블루투스 마우스에 있는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바닥면에 전원 스위치와 광학 센서가 위치해 있으며, 특히 바닥과 맞닿는 부분인 4개의 꼭짓점은 글라이딩 패드로 처리되어 있어 일반적인 책상 바닥이라면 어디서나 부드럽게 잘 작동합니다.

 

블루투스 5.2 버전을 사용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끊김 없이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며, Windows/Mac OS/태블릿PC 등과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처음 연결할 때는 접은 후 전원 버튼을 3초간 꾹 눌러주면 빨간색 LED가 깜빡이고 새로운 블루투스를 페어링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USB-C 타입을 사용하며 1회 완충 시 3개월 사용이 가능하고, 혹시 방전되었다고 하더라도 단 1분이면 최대 3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 충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글로벌 펀딩 성공과 한국 런칭

이 폴더블 마우스는 이미 인디고고, 킥스타터, 마쿠아케 등 글로벌 펀딩 플랫폼에서 성공적인 펀딩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지표라 할 수 있는데요, 이제 와디즈를 통해 한국 시장에도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4월 3일부터 와디즈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기존 12가지 화려하고 매력적인 컬러 외에도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내 전용 실버 컬러도 출시됩니다.

와디즈 예약 구매를 통해 해외 직구로 구매도 가능했지만 직구 구매의 경우 무선 마우스 + 파우치 세트의 경우 11만 원이 넘는 금액인 반면, 이번 한국 와이즈 펀딩은 직구 대비 약 4만 원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폴더블 마우스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기회라 할 수 있고, 300세트 한정이라 서두르지 않으면 구매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실제 사용감과 조작성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해외 리뷰 영상을 추천해 드리니,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폴더블 마우스는 기존 무선 마우스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휴대성과 사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폴더블 무선 마우스와 함께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작업 환경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 한국 와디즈 펀딩을 통해 직구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와디즈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