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뷰피&패션

힐링쉴드 크로스 대형 방수팩과 더블포켓 핸드폰 방수케이스로 물놀이 워터파크 준비물 완성

무더운 날씨와 함께 물놀이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워터파크나 해수욕장은 물론이고 동네 가까운 물놀이장까지도 인산인해인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스마트폰을 비롯해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핸드폰 방수 케이스는 필수입니다.

오늘은 방수가 필요한 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은, 워터파크 준비물 힐링쉴드 핸드폰 방수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핸드폰 방수 케이스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오늘 준비한 제품은 더블 포캣 방식과 대형 크로스 방수팩 두 가지입니다. 물놀이 준비물 구입하기 전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해당 제품의 특장점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휴대하자!

 

각각의 특징에 대해서 뒤에서 살펴보겠지만 두 제품은 IPX-8 등급으로 완벽한 방수를 지원하며, 전면의 투명창을 통해 터치를 지원합니다. 어떤 것을 사용하더라도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용도에는 차이가 없지만 얼마나 담을 수 있느냐의 차이와 사용 방식에서 조금 다릅니다.

그리고 사용하기 전에 미리 확인하셔야 할 부분이 있어서 미리 언급해드리겠습니다. 핸드폰 방수팩은 구입 후 사용하기 전에는 혹시 모를 침수가 있을 수 있으니, 매번 사용할 때마다 휴지 한 칸 정도를 넣어 물이 스며들지는 않는지 반드시 테스트 해주어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 크로스 방수팩 L08-W,B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 등에 가면 보관해야 할 물품이 참 많죠! 스마트폰 뿐 아니라 시계나 지갑, 선크림 등 다양한데요, 이제는 힐링쉴드 대형 방수팩 이거 하나로 충분합니다. 성인 남성의 손 한 뼘보다 더 큰 사이즈로 입구도 넓어 많은 내용물을 담을 수 있어 가방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있으니 취향 껏 선택하시면 됩니다.

내부에는 포켓이 두 개로 나눠져 있습니다. 앞쪽은 휴대폰 하나 들어갈 정도의 크기로 투명 창이 적용되어 있으며, 뒤쪽은 좀 더 넓은 포켓으로 보조배터리나 이어폰, 선크림, 안경 등을 추가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포켓이 나눠져 있어서 막 뒤섞이다 보면 폰과 부딪히는 등 파손이 될 수 있는데 그런 점이 없이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제 어느 정도인지 보통 워터파크나 바닷가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넣어봤습니다. 제가 사용중인 갤럭시 폴드4도 넉넉히 넣을 수 있고, 추가 휴대폰과 보조배터리, 자동차 스마트키까지도 한번에 넉넉히 들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구는 지퍼락과 벨크로를 이용해 2단계 잠금 방식이 적용되어 있어 물이 들어올 틈을 주지 않습니다. 잠금 방법은 먼저 안쪽에 지퍼락으로 잠근 후 돌돌 말아서 부착하고, 바깥에 벨크로를 다시 한번 부착하는 식입니다.

힐링쉴드 핸드폰 방수팩은 앞쪽이 투명 창으로 되어 있어, 폰을 꺼내지 않고도 화면을 터치하여 메시지를 확인하거나 검색할 수 있습니다.

터치 인식률도 좋아서 사용하기 불편함도 없네요. 다만, 물에 젖어 있을 경우 물 때문에 터치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어른 아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스트랩 방식으로 양쪽 고리에 걸어서 착용할 수 있으며, 길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조절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 방수팩입니다. 이렇게 매고 다니면 귀중품 분실할 일은 전혀 없겠네요.

더블포켓 핸드폰 방수 케이스 L10

이번 제품은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핸드폰 방수팩입니다. 안전하게 스마트폰과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점은 동일하지만, 내용물을 보관하는 방식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색상도 동일하게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가 있습니다.

 

휴대폰 하나 정도 들어갈 것 같은 사이즈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입구는 하나에 포켓이 두 개로 분리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앞쪽은 전면이 투명창이고 뒤쪽은 반 정도만 투명창이 적용되어 있어요. 전면이 투명한 포켓에 휴대폰을 넣고, 반대쪽으로는 가족의 폰이나 지갑, 보조배터리, 자동차 키 등을 넣어 사용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터치 조작도 잘 되지만 스마트폰 뒤쪽의 카메라 부분이 투명하게 되어있어, 스노클링하거나 물놀이를 즐기는 동안에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 바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앞서 살펴봤던 L08 모델과 가장 큰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닷가나 워터파크 등에서 사진도 함께 찍고 싶다면 이 제품을 선택하셔야겠죠!

물품을 모두 넣은 뒤에는 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잘 잠가 줘야겠죠! 사용 방법은 더블 지퍼락이 적용되어 있어 두 번 잠그고 돌돌 말아 마지막에 벨크로로 한번 더 고정해주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단단하게 고정되어 물이 들어오는 것을 완벽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역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스트랩으로 양쪽 고리에 걸어 어깨에 매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힐링쉴드의 두 가지 핸드폰 방수팩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두 제품 모두 물놀이 준비물로 사용하기에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이라는 생각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어떻게 활용하는 것이 좋을지 선택하시고 휴가 전 미리 준비해두면 좋겠네요. 올 여름 모두 안전하게 물놀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게시글은 힐링쉴드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