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Beelink GS1 6K 티비박스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 기어베스트로 저렴하게

현재 미박스 사용중인데 미박스의 경우 부족한 부분도 물론 있지만, 한국어를 지원하고 제품 디자인부터 사용성까지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미박스 이야기는 아니고요, 기어베스트에서 단독으로 Beelink GS1 6K TV Box 티비박스 신제품을 런칭하여 500대 한정 할인 판매중에 있습니다. (단 11월 6일까지)

개인적으로 4K보다 더 선명한 6K를 지원한다고 해서 정말 궁금한 제품입니다.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이기도 해서 지금 고민중입니다. 물론 6K는 아직 지원하는디스플레이가 없어서 완벽한 화질을 느끼지는 못할것 같긴합니다.


제품 특징으로는 6K 지원 외에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Android 7.1을 기반으로 구동되며, 쿼드 코어 Cortex-A53 CPU의 고성능은 다양한 게임을 재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가비트(1000M) 이더넷과 듀얼 밴드 WiFi 2.4G / 5.8G를 지원하며, Bluetooth 4.1로 빠른 속도와 성능으로 성능 면에서만 보면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기본 저장 용량은 16GB이며, 2GB RAM으로 웹사이트나 게임, 영화를 보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을것입니다.




쿠폰코드 : GBGS1
할인정보 : 신제품 런칭기념 할인(500대) - 11월 6일 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