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DJI 팬텀4 프로 촬영용 드론(DRONE) 가격 및 해외직구 할인 판매정보

드론은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우체국에서는   Drone을 이용하여 몇키로 떨어진 섬에 시험 배송을 성공하기도 했으며, 고속도로에서는 촬영용 드론으로 교통 위반 반속을 하기도 합니다.

앞서 이야기한 것 처럼 다양한 활용으로 앞으로 더 많은 분야에서 활용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물론 전문적인 분야가 아니더라도 취미활동으로 하시는 분들도 참 많아졌죠. 방송의 영향도 한몫했다고 보는데요, 적게는 몇만원부터 비싸게는 수백만원까지 그 종류도 아주 다양합니다. 



오늘은 국내에서도 아주 유명한 제품이며, 가격도 고가의 촬영용 드론(DRONE)인 "DJI 팬텀4 프로"의 정보와 해외직구를 통하여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DJI 팬텀4 프로 촬영용 드론(DRONE) 스펙 

자사의 매빅 제품에 비해서는 컴팩트한 면은 떨어지지만, 안정적이면서 고성능을 원하는 경우 구매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기체는 티타늄 합금과 마그네슘 합금으로 기체의 강성은 높게 중량은 낮게 감소시켜, 배터리 효율을 높였습니다.


DJI 팬텀4 프로 카메라의 경우는 1인치 2000만 화소 CMOS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피사체나 고속 비행시 발생할 수 있는 롤릴 셔터 왜곡을 제거한 기계식 셔터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버스트모드 촬영으로 1/8000초 셔터 속도로 순간을 완벽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첨단 센서들이 탑재되어 안전한 비행을 도와주는데요, 펜텀4 fightautonomy 시스템에 듀얼 후방 센서와 적외선 센서를 추가하여, 5방향 장애물 감지와 4방향 장애물 회피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DRONE의 경우 배터리가 아주 중요한데요, 최대 30분 비행시간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에 걸쳐 좋은 영상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로는 배터리의 수명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남은 비행시간도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DRAW 기능은 웨이포인트를 설정하여, 화면에 경로를 그리는 것만으로 그 길을 따라 비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컨트롤러는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일반 컨트롤러와 5.5인치 LCD 모니터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5.5인치 LCD는 야외에서 밝은 빛에도 영상이 잘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물론 가격차이는 좀 납니다. 그리고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조작할 수 있는 거리는 최대 7km까지로 엄청난 거리를 자랑합니다.



마치며...

고가의 촬영용 드론(DRONE)답게 엄청난 능력을 가진 DJI 팬텀4 프로, 멋진 영상과 재미를 함께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품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해외직구사이트를 통하여 좀 더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