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GTX-1080 그래픽카드 탑재된 최고성능 레노버 리전 Y920 타워 게이밍 데스크탑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을 하면서 끊김 없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은 게임의 승패를 좌우한다고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GTX-1080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괴물 레노버 데스크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가인 만큼 고성능을 자랑하는데요, 바로 레노버의 게이밍 데스크탑인 Lenovo 리전 Y920 타워입니다.


GTX-1080 그래픽카드 탑재로 고사양 게임, 영상작업도 원활하게...

게이밍 PC 감성답게 강렬하면서도 멋진 모습을 뽐내고 있는 외관인데요, 외관 뿐 아니라 옆면에 투명한 패널을 통하여 Legion Y920 Tower의 멋진 내부도 들여다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단순한 외형 뿐 아니라 게임시 좀 더 박진감 넘치는 진행을 위해 외관에 다채로운 RGB LED 조명의 색상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1600만 가지가 넘는 색상으로 조합하거나 숨 쉬는 것 같은 웨이브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Lenovo Nerve Center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앞서 언급한 RGB LED 조명 등을 변경할 수 있으며, One Key Turbo 기능을 이용하면 버튼 하나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오버클로킹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오버클로킹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냉각할 수 있도록 수냉식 쿨러가 적용되어 강력한 프로세싱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자세한 스펙은 i7-7700K CUP와  NVIDIA GeForce GTX 1080 8GB GDDR5 그래픽카드, 16.0GB PC4-2400 DDR4 램, 1TB 7200 RPM+256GB SSD 하드디스크가 탑재되었습니다. 


블로그나 유튜브 영상 작업을 위한 동영상 편집에도 활용해보고, 최근 즐기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게임도 해봤는데요, 최고성능 게이밍 PC인 만큼 울트라 옵션으로 게임을 진행해도 전혀 끊김이나 버벅댐 없이 엄청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최신/최고 성능의 제품이 탑재된 것은 아니지만 이 정도 성능이며, 현존하는 모든 게임이나 영상물 작업에 전혀 문제없이 구동될 사양입니다. 특히 블로그 전용 할인 쿠폰(arti6211) 사용 시 15% 할인이 적용되면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최근 그래픽카드, 메모리 등 가격이 고공행진 중인 상황에서 최고 성능의 게임 컴퓨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GTX-1080 그래픽카드 탑재된 최고 성능의 리전 Y920 타워 게이밍 데스크탑 리뷰를 진행해봤는데요, 영상 편집이나 고성능 게이밍 컴퓨터를 원하신다면 디자인부터 성능, 가격까지 충분히 매력적이라 생각되는 게임용 PC입니다.

[본 리뷰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대여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