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카메라&영상

KT CCTV 인터넷 동시가입 추가 혜택 및 기가아이즈뷰 설치

뉴스를 보면 정말 이해하기 힘든 사건 사고가 많이 일어납니다. 보통은 그냥 흘려 넘기지만 아내가 사업을 하고 있고 사람들이 많이 드나들다 보니 남의 일 같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요, 이런 상황에서 많은 경우 CCTV가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보안이 잘 되어 있는 아파트에서는 필요성을 느끼길 힘들 수 있으나, 단독주택이나 매장 등에서는 사고를 미리 예방하고 분쟁에 대비하기 위해 CCTV는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안전을 위해 매장에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서비스 중에서도 KT CCTV 기가아이즈뷰를 추천하는 이유와, 인터넷 동시가입 시 혜택 등 11월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월 프로모션! 지금이 기회~

1. 이왕이면 많은 지원금

CCTV 설치하면서 지원금 받을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KT 공식협력사이면서 1등 대리점인 "씨인포"를 통해 가입하시면, CCTV만 설치하더라도 5~55만 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고 인터넷 가입 시에도 최소 15만 원에서 최대 45만 원까지 지원금이 제공됩니다.

또, 이 둘을 결합하여 함께 가입하면 최소 20만 원부터 최대 1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제품도 KT 본사 제품과 동일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혜택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씨인포에서 진행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2. 가게에 꼭 필요한 구성으로!

 

지원금 대신 가게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구성으로 사장님들을 위한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구성은 모두 인터넷 + CCTV 동시 가입 시 해당되는 상품이에요. 먼저, 첫 번째 패키지는 [카드단말기 + SNS 무료광고 3개월 + 상품권] 구성입니다. 가게에 꼭 필요한 장비인 카드단말기와 홍보를 위한 구성이라 꽤 실속 있습니다.

두 번째는 [카드단말기 + 포스기 월 11,000원 할인 + 상품권 + 무료광고] 구성입니다.

가게 운영 시 꼭 필요한 장비와 홍보까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인 사장님에게 좋은 구성이 될 것 같습니다.

3. 씨+인 패키지

마지막은 씨+인패키지로 앞서 언급해 드린 지원금이나 사장님 패키지 대신 사은품으로 선택했을 때 가능한 옵션입니다.

무려 40만 원 상당의 공기 방향 항균기인 "K-루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기존의 탈취제는 방향제 기능만 있지만 살균(99.99%) 기능까지 추가되어 매장에 두기에 꽤 유용한 상품입니다. 참고로, 선착순 5명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사은품을 원한다면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상황에 맞게 선택하세요!

CCTV 설치 업체를 선택할 때 어떤 부분을 체크해야 할까요? 아래 소개해 드리는 몇 가지 기준으로 체크해 보면 쉽습니다.

첫 번째는 당연히 화질이겠죠! 그중에서도 얼굴이 인식되는지를 체크하셔야 합니다.

두 번째는 월정료입니다. 동일한 스펙일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세 번째는 A/S입니다. 사후 관리를 확실히 받을 수 있는 업체인지 체크하셔야 해요.

마지막은 서비스입니다. 응급 상황에서 출동 또는 모니터링이 가능한 지입니다.

 

KT CCTV의 상품은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소유형과 렌탈형 상품에 따라 사용자가 각자의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KT 기가아이즈 아이슬림 -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렌탈형 상품

- Full HD 200만 화소, 휴대폰/PC/노트북 모니터링 가능

- 평생 무상 A/S

- 클라우드 저장 방식

이 상품은 월 13,2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클라우드 방식으로 화재 등 불가피한 상황에서도 영상 소실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가격이 저렴해 1~3대 설치를 생각하는 분이나 KT 인터넷 동시 가입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2. KT 기가아이즈뷰(O.C) - 장기적으로 합리적인 소유형 상품

- Full HD 500만 화소 고화질 카메라, 휴대폰/PC/노트북 모니터링 가능

- 1년 무상 AS

- 타사 인터넷 가입 가능 (KT 인터넷 결합 시 최대 5,000원 할인)

- 3~8대 설치 시 기가아이즈 아이슬림(렌탈형)과 동일 요금제 적용(11월 한정)

이 상품의 경우 3년 사용 후 본인 소유가 되어 장기적으로 봤을 때 합리적이며, 사은품이 많이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KT CCTV 설치 후 편리하게 모니터링하고 싶다면 인터넷은 필수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등으로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어차피 인터넷은 이용해야 하고 이왕이면 인터넷과 결합하여 동시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결합 할인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지원금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등 혜택이 많기 때문입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씨인포'

설치 업체 역시 믿고 맡길 수 있느냐는 매우 중요한데요 "씨인포"는 KT텔레캅 전국 1등 대리점으로 지원금도 가장 많이 받을 수 있고, KT 공식 협력사이면서 정보통신공사협회 정식 면허 등록이 된 업체라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입니다.

지원금까지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는 금방 답이 나오죠!

 

마치며...​

 

매장을 운영하고 있거나 가정에 설치를 원하는데 저렴한 중국산 제품은 싫고 철저한 사후 관리와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고 있다면, 국내산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사후 서비스까지 KT 공식협력사,1등대리점 씨인포에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1월 프로모션 및 KT CCTV와 관련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카톡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