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icrosoft Pix, 아이패드 카메라 무음 모드 활용 가능 추천 앱

기본 카메라 앱을 이용하여 사진을 촬영하면 굉장히 큰 찰칵 셔터 소리 때문에 불편한 경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라이브 포토 기능으로 촬영 시에 소리가 안 나지만 용량에 대한 압박을 느낀다면 이 또한 방법이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아이패드 카메라 무음 앱 Microsoft Pix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특별한 설정 없이도 아이패드 무음 모드로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한데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앱스토어에서 아이패드 추천 앱 Microsoft Pix를 검색한 후 설치해 줍니다.

사진 편집기와 무료 필터를 제공하며 편리한 도구와 특수 렌즈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어플에 대한 소개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후 사용 약관 동의 및 카메라/사진 접근 권한을 모두 허용해 줍니다. 설치는 이렇게 간단히 마칠 수 있습니다.

Microsoft Pix 앱이 실행되는데 하단 중앙에 셔터 버튼을 누르면 무음으로 촬영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세팅 과정이 필요치 않으며 이 앱만 이용하면 소리 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 화질을 변경하고 싶다면 좌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고, 설정 목록 중에서 [비디오 녹화] 항목을 탭 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에 대한 퀄리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선명한 화질을 원한다면 고화질로 선택하시면 되겠죠!

Microsoft Pix 앱을 통해 간단히 아이패드 카메라 무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평소 셔터 촬영 소리가 거슬렸다면 설치하시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