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법 및 PC에서 벽람항로 게임 하기

필자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을 모두 사용하고 있는데요, OS 구분 없이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기기를 함께 사용하다 보니 아이폰용으로 출시되지 않는 게임이 있다거나, 간혹 아이폰 검수 정책으로 게임 이용에 제한이나 업데이트가 늦어지는 생기는 경우도 생깁니다. 오늘은 아이폰 사용자가 안드로이드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법 및 최근 즐기고 있는 벽람항로 게임을 통하여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안드로이드 앱을 스마트폰이 아닌 컴퓨터에서 구동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에뮬레이터가 NOX Player인데요, 원하는 게임을 컴퓨터에서 스마트폰처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먼저 해당 웹사이트로 (https://kr.bignox.com/zt/azurlane/index.html) 이동 후 윈도우용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설치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안드로이드 태블릿 형태의 인터페이스를 PC에서 구동할 수 있으며,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볼 수 있는 Play 스토어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전 중요한 사항이 있는데요, 녹스 앱플레이어를 아이폰 사용자가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글 계정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이미 있는 분들은 "기존 계정" 버튼을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계정이 없는 분들은 "새 계정" 버튼으로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계정 생성화면에서 사용자의 성명, 구글 기본 메일인 gmail 로 생성할 이메일 등을 입력하여 구글 계정을 생성해줍니다. 구글 계정은 최초 한번만 생성해두면 언제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라도 계정은 생성해 두면 좋습니다. 


계정이 생성되었다면 이제부터 필요한 모든 앱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최근 재미있어 보여 시작한 게임인 벽람항로라는 RPG 게임을 검색하고 설치해 봤습니다.



미소녀 RPG게임인 벽람항로 PC에서 즐기기

모든 모바일 게임이 터치로 조작이 되는데 PC에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키보드 조작이 가능하도록 키설정을 해야 합니다.
키조작을 위해 가상키 설정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위치에 상/하/좌/우 조작 버튼과 기능키 설정을 합니다. 좌측에 생긴 기능키를 선택하고 원하는 위치를 클릭해 키보드에 버튼을 눌러 설정합니다.


본격적으로 플레이해볼까요? 필자의 초등학교 1학년 아이가 모델이 되어 직접 게임을 해봤습니다. 몇 번 해보더니 금세 적응하네요. 요즘 애들이 참 빠른 긴 하네요.


횡 스크롤로 진행되는 슈팅 RPG 게임으로 귀엽고 이쁜 캐릭터가 유독 눈에 띄는데요,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캐릭터는 대형 항공모함부터 소형 구축함까지 다른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이 캐릭터 함정들이 편대를 이루어 게임을 하는 방식으로 육성과 보는 재미가 있는 꿀 잼 게임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녹스 앱플레이어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다운로드 및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법을 벽람항로 게임을 통하여 알아봤는데요, 육성하는 재미, 보는 재미가 있는 꿀 잼 게임을 여러분의 PC에서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 본 리뷰는 해당 프로그램을 소개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