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앱

나만의 특별한 번호! SKT 골드번호 받기 이벤트 응모 방법



지난 20일부터 SKT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골드번호를 가질 수 있는 행운을 주고 있는데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는지 저와 함께 진행하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골드번호 프로모션 응모기간 및 대상

응모대상은 이동전화 회선이 있는 고객 또는 마이핀/아이핀 정보를 보유한 고객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이동전화 회선이 있는 고객이기 때문에 SKT를 현재 사용 중인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타 통신사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이죠! 단, SKT로 번호 이동이나 신규 가입을 하셔야겠죠!!



응모기간 및 당첨자 발표, 수령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골드번호 신청은 모두 가능하지만 제약사항도 있으니 유의사항을 자세히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응모기간 : 2018년 6월 20일(수) ~ 7월 4일(수)  2주간 진행 
당첨자 발표 : 2018년 7월 11일(수) 
                   당첨자에게는 응모시 인증한 연락처로 SMS 발송됨
당첨자 수령 : 2018년 7월 13일(금) ~ 8월 3일(금)까지 번호 취득


SKT 골드번호 프로모션 응모 참여하기

골드번호 응모방법은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온라인몰인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공인인증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온라인으로 참여해 볼 건데요, 직접 신청하면서 알아보겠습니다. PC에서 할 경우에는 온라인몰인 “T월드 다이렉트”에서 신청하시면 되고, 스마트폰에서 하는 경우는 “모바일 T world”앱에서도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 “모바일 T world” 앱을 실행합니다. (SKT 고객이 아니라면 “T월드 다이렉트”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화면 중앙에 우리 김연아 님 사진이 보이죠? 갖고싶다 골드번호 배너를 터치하여 프로모션 응모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가운데 “응모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응모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유의사항이나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응모 안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번호 받기 프로모션 바로 진행해 볼게요. “응모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고, 골드번호 유형을 선택합니다. 응모 유형은 여러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원하는 유형을 선택합니다. AAAA, AAAB, ABCD, 특정 의미 등입니다. 잘 이해가 안 된다고요? AAAA는 1111, 2222, 3333 형태의 번호이고, 특정 의미는 1004, 2580, 7942 같은 번호를 의미합니다.


골드 번호 유형을 선택하면 아래 골드번호 선택 화면이 나타납니다. 앞서 선택한 형태에 따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실제 번호이며, 신중하게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필자의 경우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래도 AAAA 형태의 번호 유형 중에서 선택했습니다. (누구나 선호하는 번호는 그만큼 경쟁률도 치열하겠죠!) 


번호를 선택하고 응모하기를 누르면 실제 사용할 휴대폰 번호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한 번 더 원하는 번호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결정 장애가 있는 필자는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번호가 010-4066-3333 번호인데요, 고민 끝에 부르기 쉬운 번호로 선택했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신다면 이 번호는 피해주세요... 제발~~ (뭐... 안될 걸 알기에 크게 상관은 없지만요!)


결정 장애를 이겨내고 번호를 선택하셨다면, 아래 “응모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음은 SKT 골드번호 당첨시, 취득 유형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신규 가입, 번호 이동, 기기변경, 번호만 변경” 중에서 선택합니다. 필자의 경우 기존 SKT 사용자이기도 하고 휴대폰을 바꾼 지 2달도 안됐기 때문에 "번호만 변경"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선택 후 한 번 더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휴대폰 본인 인증이 남았습니다. 본인 인증을 위한 명의자 성명, 생년월일, 응모하는 이동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로 보인 확인을 완료합니다. 아래 개인 정보 이용 위탁 동의서 확인도 체크해줘야겠죠!


인증을 완료하면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응모하기”를 눌러줍니다. (응모하기 왜 이렇게 많은 거야!!)
선택한 내용으로 응모하는 게 맞는지 확인 창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응모 완료와 함께 인증에 참여했던 휴대폰 번호로 간단한 문자메시지가 도착합니다. 응모한 골드 번호가 어떤 거라고 친절하게 다시 알려주네요. 혹시 다시 생각해보니 맘에 안 든다면 다시 참여하셔도 됩니다. 물론 이중으로 참여는 안되고 마지막에 신청한 응모 번호만 인정된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마치며...

지금까지 나만의 특별한 번호! SKT 골드번호 받기 이벤트 응모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참여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많이 참여하시고, 골드번호 득템의 기회도 잡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참여하신 분들에게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저에게도 행운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