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유튜브 4K지원 및 구글 인증 제품 MECOOL KM8 안드로이드 티비 박스

안드로이드 티비 박스는 사용자에 따라 아주 유용한 도구가 될 수도 있고,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그냥 박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유튜브나 영화, 모바일 게임을 모니터나 TV 등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다면 안드로이드 티비 박스는 유용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중국 MECOOL 브랜드에서 출시한 안드로이드 TV 박스인 "MECOOL KM8" 제품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7월 23일부터 29일까지 출시 프로모션 초특가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이 인증하고, 유튜브 4K 화질을 지원하는 MECOOL KM8 안드로이드 티비 박스

KM8은 구글이 인증하는 제품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구글의 안드로이드 최신 운영체제인 8.0 오레오를 탑재하였고, TV BOX 제품에서 많이 사용하는 Amlogic S905X CPU를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TV 박스의 단점 중 하나인 입력 기능을 음성으로 할 수 있도록 Voice Search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글 캐스트를 이용하여 선 없이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TV나 모니터와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영화나 음악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건 활용도가 떨어질 것 같긴 합니다. 


안드로이드 티비 박스를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게임일 것 같은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하여 게임을 내려받고 즐길 수도 있습니다. 물론 리모컨으로 하는 건 거의 불가능하고, 별도의 게임패드를 가지고 하는 게 좋습니다. 


MECOOL KM8 안드로이드 티비 박스는 유튜브 4K 화질을 지원하기 때문에, 4K로 촬영된 영상물을 보더라도 화질 저하 없이 원본 화질 그대로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RAM은 2GB를 지원하고 저장 장치는 16GB까지 가능한데, 마이크로 SD카드를 활용하면 최대 64GB까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포트는 인터넷 랜 케이블 연결 ETHERNET 포트와 HDMI, AV OUT, USB 2개 포트와 TF CARD(Micro SD)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MECOOL KM8 안드로이드 티비 박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쿠폰 코드를 반드시 입력하셔야 프로모션 기간내에 $59.99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코드 : GBKM8)



마치며...

유튜브 4K를 지원하고 구글의 최신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 8.0 오레오를 탑재한 MECOOL KM8 안드로이드 티비 박스로 큰 화면에서 영상 콘텐츠나 게임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