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태블릿&노트북

레노버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노트북 이벤트 안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레노버에서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노트북 등 일부 제품을 이벤트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간이 길지 않기 때문에 노트북 구매를 계획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레노버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노트북 할인 판매

첫 번째는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이며, LENOVO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인 씽크패드 제품으로 추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대상은 두 가지이며, 씽크패드 X1 카본 6세대 와 X1 요가 3세대 제품입니다. 


추가로 X1 시리즈 구매 시 샌디스크사의 128GB SD카드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으며, 무선 마우스 1천 원 구입, 전체 액세서리 30% 등의 혜택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14인치 노트북이며 업무용이나 대학생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씽크패드 T480S 제품입니다. 
X1 카본이나 X1 요가처럼 샌디스크 128GB 메모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무선 마우스 1만 원, 백팩 1만 원, 전체 액세서리 30% 등 구매 혜택도 주어집니다.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블로그 전용 코드 적용 시 추가 DC

감사 이벤트 가격에 추가로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는데요, 필자의 블로그 전용 쿠폰(arti6211)을 입력하시면 이벤트 금액에서 추가 DC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흔한 기회가 아닌 만큼 레노버의 베스트셀러 노트북 구매를 원하신다면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해당 감사 이벤트는 단 7일 동안만 진행되며, 기간은 7월 30일 ~ 8월 5일까지입니다. 



마치며...

레노버 베스트셀러 노트북인 씽크패드 X1 카본, X1 요가, T480S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노트북을 사려고 계획하셨던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