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카메라&영상

4K, 방수, 손떨림 방지까지 짭프로 가성비 액션캠 EKEN H6S 4K+ 개봉기

내 인생에서 가장 젊은 시절! 바로 지금 이 순간의 추억을 사진 한 장으로 담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아, 영상으로 담아 두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필자 역시 자꾸만 커가는 아들 녀석과의 추억을 영상으로 담아두고 싶어, 4K를 지원하는 액션 카메라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실제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액션 카메라 "EKEN H6S"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짭프로로 일컬어지는 4K 액션캠 EKEN H6S 4K+개봉기

액션 카메라의 대명사인 고프로가 인기를 끌면서 짭프로로 불리는 중국발 가성비 액션캠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었습니다. 모양도 성능도 좋은데 가격은 10만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어 국내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국 해외 직구로 구입할 수 있고, 제조회사나 출시 제품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고 많습니다. 특히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중국의 EKEN 사에서 만든 H6S 4K+ 제품입니다.


주요 특징을 간략히 요약하자면, 4K 영상을 지원하고 EIS(전자식 손떨림 방지 기능), 다기능 촬영 및 170도 광각 렌즈, Wi-Fi 지원, 리모컨, 30M 방수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단에 제품 모양이 드러난 투명 케이스와 하단에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들어있는 박스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배송됩니다. 
인터넷에서 스마트폰 구입하면 사은품으로 주는 그런 제품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퀄리티가 높아 보입니다. (뭐... 가격차이가 있으니 당연하겠네요!!) 


EKEN H6S 4K+는 기본적으로 방수 하우징에 장착된 상태이며, 제품 자체만 들고 다니기에는 손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가급적 보관 시에는 방수하우징에 넣어 보관하시는 게 좋습니다. 


구성품은 보시는 것처럼 아~주 많습니다. 추가로 액세서리를 구입할 필요 없이 여기서 다 해결될 것 같습니다. 
방수 하우징, 리모컨, 핸들바, 설명서, 삼각대, 배터리 등등 엄청 많은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에 맞게 사용하기 위해서 방수하우징이나 전용 클립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위에 잠금장치를 해제하고 액션캠을 분리하거나 장착할 수 있습니다. 


짭프로 가성비 액션캠 EKEN H6S 4K+는 전, 후면 두 개의 LCD 액정을 채용하고 있으며, 전면의 0.95인치와 후면의 2.0인치 LCD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00만 화소에 170도 광각을 지원하는 방수 액션캠 EKEN H6S 4K+는, EIS(전자식 손떨림 방지 기능)와 다양한 촬영 모드(비디오 모드, 사진 모드, 타임랩스, 재생 기능 등)를 지원합니다. 


전면에는 전원 ON/OFF와 모드 변경이 가능한 다기능 버튼이 있고, 제품 상단에 촬영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측면에는 확장성을 위한 HDMI와 USB 충전 및 데이터 케이블 연결 포트부터, 데이터 저장을 위한 Micro SD 카드 슬롯(최대 64GB)이 위치해 있으며, 반대편에는 Wi-Fi 버튼으로 구성됩니다. 


배터리의 경우 1050mAh 교체형 배터리가 탑재되며, 충전시간은 3시간에 140~160분 대기시간, 70~90분 촬영이 가능합니다. 장 시간 촬영을 원하시면 추가 배터리나 별도의 충전기를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4K 액션캠 추천 제품인 EKEN H6S 4K+ 개봉기로 소개해드렸는데요, 10월 초에 제주도 여행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찾아올 예정입니다. 
현재 중국 직구 업체인 뱅굿에서 프로모션 할인 중이라 8만 원대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모드 촬영에 4K의 고해상도 영상을 지원하는, 가성비 액션캠 EKEN H6S 4K+로 멋지고 활동적인 영상을 담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리뷰는 뱅굿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