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뷰피&패션

셀리턴 LED마스크! 강소라가 사용해 유명한 프리미엄 블랙 신제품

LED 마스크라는 가정용 피부 관리기가 한창 인기 있는 핫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데요, 필자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아내와 함께 저녁마다 사용 중입니다.



셀리턴 LED마스크라는 제품으로 배우 강소라 씨가 사용해서 더 유명해진 제품인데요, 사용 후기들을 살펴보면 성능이 상당히 좋은 뷰티 디바이스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연예인 피부관리 디바이스로 사용된다는 셀리턴 LED마스크는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강소라 마스크!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블랙!

필자는 오래된(?) 남자에 속하는 편이라 특별히 피부관리(특히, 얼굴)에 신경을 쓰지 않았었는데요, 나이가 들어가다 보니 뽀얗던 피부에도 변화가 생기고, 잡티나 트러블도 자주 생겨 피부 관리의 필요성을 심하게 느끼는 중입니다.


필자가 사용 중인 제품은 신제품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블랙 색상의 모델입니다. 기존 프리미엄 제품과의 기능적인 차이는 없으며, 색상만 추가된 제품입니다. 특히,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별도의 유, 무선 컨트롤러 없이 간편하게 센서를 터치하는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눈, 코, 입 부분이 개방되어 있는데요, 착용했을 때 시야를 가리지 않고 습기도 차지 않기 때문에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야가 확보되기 때문에 집안일을 하거나 스마트폰 등을 사용하는데도 어려움이 없어 좋습니다. 
20분 이상을 사용하는데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있거나 앉아있어야 한다면 정말 답답하겠죠!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10분 이상 있는 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작동은 내장 배터리를 사용하여 전력을 얻는데, 자품 자체의 충전 단자를 통해 일반 스마트폰 5핀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고, 충전 포트는 제품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LED마스크가 최근에 인기가 되고 있는데요, 사실은 아주 오래된 기술입니다. 미국 NASA(미 항공우주국)에서 근적외선 광 치료 요법으로 우주인들의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파장으로, 의료계에서도 이미 40년 이상 검증이 완료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셀리턴 제품의 경우 임상기관을 통한 공식 효과 입증은 물론 한국 산업 기술시험원에서 안정성을 입증받았고, 그 외 FDA, FC, CE, ROHS, K 통과하여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 피부관리 제품을 써보니 좋네요!

셀리턴 제품은 무려 690개(근적외선 230개, 레드 파장 230개, 블루 파장 230개)의 근적외선 led가 조사하는 방식으로, 얼굴 전체 부분을 꼼꼼하게 커버해주는데요, 관리가 어려운 코, 목, 귀 앞 부분까지 빠짐없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셀리턴 LED마스크의 피부 에너지 재생 방법은, 독자적 led 모듈로 혈관과 피부조직에 파장을 조사하여 근본적인 피부의 문제를 해결해 주고, 피부를 재생하는 방식입니다.
작동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마 쪽에 전면을 2~3초 정도 길게 터치하면 작동되고, 한 번씩 누를 때마다 [레드모드] - [블루모드] - [핑크모드] - [종료] 순으로 모드가 변경됩니다.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하는 방법은 알아봤는데요, 이 모드들로 각각 최적의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우선 레드모드는 레드파장과 근적외선 파장이 함께 조사되는데요, "기미, 잡티, 탄력, 주름, 홍조, 피부 재생,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종합적인 피부관리를 원하시는 경우 사용하시면 됩니다. 


블루모드는 블루파장이 조사되며, 여드름이나 아토피를 위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모드입니다. 또, 핑크모드는 레드파장과 블루파장이 함께 조사되는데, 문제성 피부에 흔적이 남지 않도록 예방관리를 해주는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니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나 기미 등 종합적인 관리가 필요해, 대부분 레드모드 (레드파장 + 근적외선 파장)를 사용하였습니다. 
첫날 약 20여 분 사용해보고 얼굴을 만져보면 확실히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4일 정도 사용하니 모공이 작아진것 같고, 주름도 개선된것으로 보입니다. 좀 더 사용해보면 좋겠다 생각했지만 사실 체험 기간이 좀 짧은 것 같아 아쉽긴 합니다. 
 

[사용전]


[4일 정도 사용 후]

비싼 가격이 고민이라면 렌탈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39개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렌탈 가입비 15만원이 무료에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지원되고, 만약 기간 내 완납하면 제품 소유도 가능합니다. 



[강소라 마스크 구입하기]


마치며. . . 

청소년기의 여드름 피부로 고민 중이신가요? 세월의 흐름으로 노화나 주름 때문에 걱정인가요? 하나의 뷰티 디바이스로 온 가족의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 강소라 마스크 셀리턴 가정용 피부관리기 하나면 충분합니다. 

[본 포스팅은 셀리턴으로부터 체험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