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 PC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25%요금할인을 위한 아이폰 IMEI 조회방법

단말기 자급제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같은 단말기를, 중고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후 통신사와 요금제를 직접 선택하여 이용하는 제도입니다.


통신사에 2년간의 약정을 걸고 하는 방식이 아니라 온라인에서 쇼핑하듯이 스마트폰을 사고, 원하는 통신사의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25%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할인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아이폰 IMEI 조회 방법을 통하여 선택약정 할인 가능 단말 여부를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적용 대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에서 IMEI 조회가 먼저 필요합니다.
아이폰 [설정] - [일반] - [정보] 화면 하단에서 IMEI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IMEI 조회가 완료됐으면,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25%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 조회" 탭을 선택합니다.


유의사항도 나오고 하는데 확인해보시고, 분실도난조회 서비스를 통하여 분실도난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V 표 하면, 하단에 조회 창이 추가로 나타납니다.


앞에서 확인한 아이폰 IMEI 조회 번호를 해당란에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는 하단에 바로 나타나며, 해당 단말기가 선택약정 25% 요금할인 적용 가능한 단말기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선택약정할인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여 25% 할인 가능 단말기 여부 확인하시고, 요금할인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