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IT&전자제품

가성비 좋은 가정용 빔프로젝터 비비브라이트(VIVIBRIGHT) GP100

주말이나 평일 저녁이면 가끔씩 집에서 영화를 시청하는데요, 제대로 된 시스템을 갖추고 분위기도 잡아가면서 영화 보는 걸 즐깁니다. 

좋은 제품은 아니지만 가정용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맥주 한잔하면서 영화를 감상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만한 제품이 가정에서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직접 사용해본 제품은 아니지만 성능면에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보입니다. 

 

 

3500루멘스의 밝기를 가진 VIVIBRIGHT GP100은 1280 x 800의 HD급 해상도를 가지고 있어, 가정에서 사용하는 용도로는 무난한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청 좋은 해상력을 가진 제품을 찾는다면 사실 이 제품은 맞지 않습니다. 가성비 보고 구입하신다면 괜찮을것 같아요.

 

램프의 수명은 30,000 시간으로 하루 8시간씩 빔프로젝터를 사용한다고 가정했을때 10년간 사용할 수 있는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뭐... 이정도면 램프의 수명이 다하기 전에 고장이 먼저 날 것 같긴 합니다.

 

 

지원되는 포트도 꽤 많은데요, 컴퓨터나 노트북과 연결할 수 있도록 VGA와 HDMI를 지원하며, USB를 통한 외장하드나 USB 메모리도 지원합니다. 

음성 출력의 경우 헤드셋이나 외장 오디오 앰프에서도 출력을 높여 오디오를 들을 수 도 있습니다. 

10만 원 중반대에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빔프로젝터를 찾으신다면, 비비브라이트(VIVIBRIGHT) GP100가 괜찮을 것 같네요.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인 뱅굿에서 판매 중이며, 아래 쿠폰 코드 추가해드립니다. 

 

 

쿠폰코드 : 81a626 (쿠폰 코드란에 넣으시면 됩니다.)

판매금액 : $173.99 -> $148.99

판매기간 : 2019년 4월 10일까지

판매수량 : 50대

구입경로 : http://bit.ly/2WouL3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