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IT&전자제품

고성능으로 무장한 안드로이드 TV박스 샤오미 미박스S

안드로이드 TV 박스인 샤오미 미박스가 좀 더 높은 성능을 달고 나왔는데요, 미박스S입니다. 전체적인 모양새는 기존 제품과 비슷하지만 성능이 많이 향상된 것 같습니다.

 
가장 크게 환영할만한 부분은 4K Ultra HD 영상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고화질의 영상도 미박스S를 통해 감상하실 수 있게되었습니다. (단, 모니터도 4K를 지원하는 제품이어야겠죠!)
샤오미 미박스S 안드로이드 TV박스는 Cortex-A53 쿼드 코어 64비트 CPU를 탑재하였으며,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8.1로 비교적 최근의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였습니다.
저장 용량은 8GB eMMC와 2GB DDR3 RAM이 탑재되었고, 블루투스도 4.1 버전이 들어가 있네요. 
그 외에도 스마트 컨트롤 기능과 DOLBY+DTS 및 유선&와이파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8.1 탑재로 크롬 캐스트와 구글 어시스턴트를 활용하여, 음성 검색이나 무선 스크린 미러링을 지원합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한다거나 안드로이드 게임, 유튜브 시청시에 가장 잘 활용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하나쯤 가지고 있을만한 IT기기라할 수 있습니다.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인 뱅굿에서 쿠폰 적용시 6만원 후반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할인 쿠폰 : jhrey7847
사용 기간 : 2019-04-30
할인 금액 : $79.99 -> $59.99 
판매 수량 : 50개
판매 링크 : http://bit.ly/2UiYkX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