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강좌

갤럭시 벨소리 만들기 설정 간단해요.

기본 제공되는 사운드 말고 좋아하는 음악을 갤럭시 벨소리 설정으로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용성이 쉬운 갤럭시 폰이라 이 방법 또한 매우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벨소리 만들기

 

우선, 준비물로 좋아하는 가수의 음원을 미리 준비해서 휴대폰 안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른 후 '소리 및 진동'에서 '벨소리'를 차례로 터치합니다.

 

 

 

삼성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음악이 있지만 이것 말고 내가 가진 음원을 갤럭시 벨소리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측 상단에 + 버튼을 누르고 앞서 준비한 음악 파일을 폴더에서 찾아 선택해줍니다.

 

 

 

이때 '선택한 하이라이트만 재생'에 체크가 되어있으면 스스로 판단하여 하이라이트 부분만을 자동으로 편집하여 구간을 설정해줍니다.

 

노래 전체를 그대로 듣고 싶다면 해당 옵션을 비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선택이 완료되었다면 우측 상단에 '완료'를 눌러 적용해주면 갤럭시 벨소리 설정은 끝납니다.

 

전화가 왔을 때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내 휴대폰에서 울리게 하고 싶다면 오늘 내용 참고하셔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