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12

아이폰 들어서 깨우기 기능 해제 방법 아이폰에는 다양한 편의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아이폰 들어서 깨우기 기능인데요, 이게 어떤 면에서는 편할 수 있지만 사용자에 따라서 불편하게 느껴질 수 도 있습니다. 아이폰 들어서 깨우기 기능은 말그대로 폰을 들었을 때 화면이 켜지게 하는 기능입니다. 불편해도 원래 그런건가보다 하고 그냥 사용해야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설정을 사용자가 사용 유무를 선택할 수 있게되어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설정해야할까요?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로 이동하면 "들어서 깨우기"가 기본은 활성화 되어 있을것입니다. 해당 화면에서 사용을 해제하면 더이상 아이폰을 들어도 화면이 켜지지 않게되고, 버튼을 눌러야 켜지게됩니다. 핸드폰을 들어도 화면이 켜지게하지 싶지 않다면, 이기능을 설정하시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태클라스트 2IN1 태블릿 겸 노트북 PC TBOOK10S 개봉후기 2IN1 노트북은 활용성이 높다는 이유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우선 휴대성이 높고 태블릿PC로 활용할 수 있으며, 때론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중국의 태클라스트는 다양한 테블릿이나 노트북을 제조하는 회사로, 최근 노트북 겸 테블릿으로 활용할 수 있는 2IN1 노트북인 TBOOK10S를 출시하였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개봉기를 통하여 살펴보겠습니다. 태클라스트 2IN1 노트북 TBOOK10S 투인원 제품의 장점은 다양한 활용성에 있다 할 수 있는데요, TBOOK10S는 활용성 뿐 아니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가성비까지갖추었습니다. 깨끗하게 포장된 박스에 담긴 테블릿과 키보드 케이스가 세트로 제공되는데요, 블루투스 키보드는 티북10s의 공식 제품은 아닌 것 같..
잘 알려지지 않은 아이폰 기능! 쉽고 빠른 아이폰 바탕화면 폴더 정리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설치된 어플이 몇개나 되나요? 자세히 확인해본적이 있나요? 어떤 분들은 5페이지가 넘어가도록 앱을 정리하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도 많이 봤습니다. 아이폰 바탕화면 폴더 생성기능을 몰라서는 아닐것이라 생각되고, 아마도 귀차니즘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5페이지 이상 넘어가면 앱을 하나의 폴더에 옮겨서 일일이 넣는것이 쉬운일은 아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지금 설명 드리는 내용만 잘 숙지한다면 말이죠! 아이폰 폴더정리! 너무나 빠르고 쉬운데.... 예전에는 없었던 아이폰 기능중에 하나로 글로 설명하기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지만, 글과 함께 아래쪽에 동영상으로도 아이폰 폴더정리하는 방법을 추가하여 이해를 돕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바탕화면 폴더 만..
고속도로 하이패스 통행료 사용내역 과 미납 요금 조회 및 납부 방법 아이와 많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서울 근교에서부터 다른 지역까지 자주 다니다 보면 고속도로 통행료를 내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하이패스를 이용해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이용자가 많아지고 한국도로공사에서도 권장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저도 2년여 전부터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고속도로를 이용하하면서 발생하는 하이패스 통행료 사용내역 과 미납 요금 조회 및 납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고속도로 하이패스 통행료 사용내역 조회하기 내역확인을 위해서 하이패스서비스 전용 웹사이트(https://www.excard.co.kr)나, 한국도로공사(http://www.ex.co.kr)로 접속하여 개인이나 사업자로 로그인합니다. 메인화면에 [통행료 사용내역] 버튼을 눌러 실시간 사용내역 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