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8

배그 게임용으로 추천하고싶네, 그립감 좋은 게이밍 마우스 기가바이트 GM-M6900 스킬도 중요하고 컨트롤도 중요하지만 게임할 때는 게이밍 기어는 필수라 할 수 있는데요, 필자처럼 실력이 안 되면 장비 빨 이라도 갖춰야 그나마 조금은 버틸 수 있는 정도가 됩니다. 게이밍 기어의 브랜드나 제품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이 있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라,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은지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인 기가바이트 GM-M6900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만점인 제품이라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성능을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준수한 디자인과 그립감! 처음 접할 때는 조금 커 보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일반 성인 남성의 손 크기라면 손에 착 달라붙는 느낌으로 손바닥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
블루투스 디바이스로 추가된 기기 맥북에서 제거하는 방법 이어폰에서부터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를 맥북과 연결하여 사용하다 보니, 필요 없는 기기는 추가된 Bluetooth 목록에서 제거해야 할 필요를 느끼게 되었고,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통하여 살펴볼 텐데요, 첫 번째는 메뉴바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목록에서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메뉴바의 블루투스 아이콘을 선택하는데, 이때 키보드의 option 키를 누른 상태에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연결된 디바이스가 여러 개 보일 수 있는데, 삭제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하고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제거 메뉴로 추가된 디바이스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환경설정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상단의 사과 아이콘을 선택하고 시스템 환경설정으로 이동한 후 "Blue..
아이폰, 아이패드 중고판매 시 배터리 사이클 확인하는 방법 3년여를 필자와 함께한 아이패드 미니2가 있는데요, 아직 충분히 사용할만한 성능이지만 다른 제품으로 기기 변경하기 위해 중고 판매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중고거래 건수가 많다 보니 사용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부분은 대부분 알고 있어, 중고 판매 시에 함께 적어주곤 합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배터리 사이클 같은 경우가 이런 사례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배터리 사이클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iCopyBot라는 웹사이트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파일을 다운로드받은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CopyBot 다운로드) 여기서 다운로드할 프로그램은 iBackupBot for Windows 또는 iBackup..
14인치 업무용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Lenovo Ideapad) 530S-14IKB (2018년형) 업무차 거래처에 방문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한다거나, 주말 또는 쉬는 날이면 커피숍에서 리뷰 작성을 위해 필자에게 있어 노트북은 필수입니다.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화면은 크면서, 휴대성도 좋으며 가격까지도 적당하다면, 외부에서 개인용이나 업무용 노트북으로 최적일 것같습니다. 지금 소개할 제품이 앞선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으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530S-14IKB입니다. 업무용 노트북으로 활용하면 좋은 Lenovo Ideapad 530S 2주 정도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필자의 12인치 맥북에 비하면 약간 무거운 정도(500g 정도 더 무거움)라서 가방에 넣고 다녀도 큰 부담이 없습니다. 특히 2~3명 정도 소규모 인원과 앉아서 이야기하다 보면 노트북 화면 방향이 애매할 때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는 화면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