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대도 다양한 종류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필자도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그 종류만큼이나 성능도 다 제각각 입니다. 오늘은 디자인도 세련되면서 가성비도 좋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로이체의 뮤지스 BTS-500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로이체 뮤지스 BTS-500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에 반하다.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을 위해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하였는데, 덕분에 가볍고, 긁힘이나 부식 등이 방지되어 내구성에도 탁월한 제품입니다. 특히 집안 어느곳에 두어도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인테리어 효과도 있습니다.
갖출건 다 갖췄지만 작아서 좋다.
모던시크 BLACK, 심플 SILVER, 클레식 GOLD 3가지 고급스런 색상에 상단 조작부에는 푸른빛의 은은한 LED 불빛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뒷면에는 충전을위한 Micro 5핀(일반 스마트폰 충전기) 충전 단자와 오디오 기기에서 직접 재생할 수 있는 3.5mm AUX 단자, 그리고, Micro SD카드로 음악을 직접 재생할 수 있는 다양한 연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닥을 살펴보면 고무 재질로 된 방진패드가 장착되어있어 진동에 의한 떨림이나 소음을 막아주고 미끄러짐을 잡아주어 제품 자체의 안정감을 주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모습이 보입니다.
이렇게 갖출건 다 갖추었지만 크기가 작아 여행이나 캠핑 야외활동에 좋기 때문에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추천하는 것입니다.
여행이나 야외활동에 좋아요.
지금 한창 휴가 시즌이죠! 산으로, 바다로 휴가를 즐기기 위해 떠나실텐데요, 한손에 들어올정도로 아담한 크기로 휴대성이 좋아 여행 시 짐 부담없이 챙겨가기에 좋습니다.
휴가지에 와서 포스팅을 하게 될지 몰랐는데요, 서해 섬 중에 원산도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 여름 휴가차 올 때 챙겨왔습니다.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면서 음악도 듣기 위해서 가져왔는데 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 교육용으로도 좋은 로이체 뮤지스 BTS-500
7세 아이가 있다보니 아이 교육 목적으로 매일 영어CD를 들려주는데 잘 사용하던 오디오가 얼마전부터 망가져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하여 들려주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정보를 언제든 쉽게 연결하여 들려줄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마치며..
컴팩트한 사이즈에 비해 다양한 기능과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가진 로이체 뮤지스 BTS-500은 그 성능 만큼이나 가성비가 좋아 지금 여러분의 휴가지, 캠핑장, 집안에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필요한 제품이 바로 로이체 뮤지스 BTS-500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