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아들이 있습니다. 식사때가 되면 항상 "밥먹어라" 라는 말을 달고 살아야 하고, 먹는것에 별 관심이 없는 아이입니다.
결론 부터 말쓰드리면 축복의 열매 밥도둑 어린이 홍삼 농축액을 먹였더니 한그릇 뚝딱 뚝딱하고 먹고, 배고프다고 밥달라고 먼저 말할정도로 바뀌었습니다. 30포+10 를 두번 먹였을 뿐인데 말이죠!
금산양전농원축복의 열매 밥도둑 어린이 홍삼 농축액 추천
"축복의 열매"는 회사이름이고, 금산양전농원(www.yjinsam.co.kr)으로 검색해서 웹사이트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어디서 알았는지 아내가 여기 제품이 좋다는 정보를 얻고, 첫 주문과 두번째로 최근에 주문하였습니다.
아이 체질에 잘 맞아서 일수도 있겠지만 당연히 효과가 좋아서 한번더 주문했습니다. 축복의 열매 박스에 30포 1박스와 10포 1박스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빨대는 첫 주문에는 없었는데 두번째 주문하니 챙겨주신건지, 아니면 원래 주는건데 첫주문에 빠진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주문시 빨대 증정이라는 내용이 없었으니 챙겨주신걸로 좋게 생각합니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밥도둑 어린이 홍삼 농축액 추천
금산양전농원 축복의 열매 밥도둑 어린이 홍삼 농축액을 추천하는 이유는 직접 재배한 충남 금산 100% 4,5년근만을 사용하였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하여 제품을 생산합니다.
건강에 논란이 되고 있는 각종 첨가물을 모두 배제하고, 비타민, 홍삼, 벌꿀 외에는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고 하니 믿을수 있습니다.
혹시 아이에게 잘 안맞을까 고민이시라면 우리 아이 입맛 테스트용을 무료증정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용량은 한포에 15ml로 한두번 빨면 끝나는 적은 양이지만 필요한 만큼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1일 1회 1포 그대로 섭취하거나 적당량을 물에 희석하여 섭취합니다. 아이가 먹고 남은거 조금 먹어봤는데 홍삼 맛이 나긴하지만 달달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특히 며칠전 한의원에 가서 한약이라도 추가로 먹여야 하는지 물었더니 잘 크고 있다고 안먹여도 된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는것 같습니다.
마치며...
두번 주문하여 섭취하고 밥 달라는 소리를 들으니 믿음이 가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혹시 내 아이가 먹는것에 관심이 별로 없다면, 금산양전농원 축복의 열매 밥도둑 어린이 홍삼 농축액을 감히 추천해드립니다.
[ 본 리뷰는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먹여보고 쓴 솔직한 리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