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게임을 자주 즐기는 편이라서 사전예약이나 새로 오픈한 것들을 항상 눈여겨 보고 있는데요, 모바일게임 신작 중 최근 사전 오픈한 로열블러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즐기지만 화면이 작아 장시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컴퓨터로 하기를 즐겨합니다. 오늘은 넷마블에서 출시한 모바일게임 신작인 로열블러드의 설치 및 설정, 직업 선택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로열블러드 플레이 하기
PC에서 로열블러드를 하기 위해서는 PC용 에뮬레이터인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 방법은 웹사이트에서(https://kr.bignox.com/) PC용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한 녹스 앱플레이어 6020버전은 "마우스 고정"이나 "화면 회전 기능 속도 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프리파이어 등의 슈팅 게임 등에서는 좀더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저사양 PC나 기기 성능에 따라 끊김이나 렉이 발생하는 경우는 성능 설정을 1CPU로 설정하고, 게임내 설정도 낮음으로 설정한다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모바일게임 신작 로열블러드 컴퓨터로 하기
개임빌에서 서비스하는 Royal Blood의 사전예약은 15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하여 인기 게임이 될것을 예감하고 있는데요, 오픈 하자마자 플레이 해봤습니다.
진영은 두곳 있으며, 프리즘을 이용해 세로운 시대를 열기 원하는 "아슬란 렐름"과 프리즘의 오남용은 세계의 질서를 무너뜨린다고 믿는 하르미온 렐름중에서 선택합니다. 한번 선택하면 바꿀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캐릭터는 전사, 법사, 궁사, 악사 4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체력을 바탕으로 공격과 방어에도 탁월한 전사는 길드전 등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법사는 딜러 캐릭으로 치명타와 마력, 공격력이 탁월합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악사 캐릭은 힐러 직업이라고 할 수 있는 보조 딜러입니다.
마지막 캐릭터는 궁사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은 예쁜 여성캐릭터를 선호하지만, 이번에는 원거리 딜러이며 쌍권총과 석궁을 사용하는 궁사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모바일에서 플레이하는 것보다 화면도 크고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으니 확실히 게임할 맛이 납니다. 또한, 레벨업을 위해서 자동 사냥시에도 유리합니다. 스마트폰은 배터리나 디스플레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장시간 켜놓기가 힘든데, PC라면 걱정없이 켜놓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팁을 하나 드리자면, 로열블러드는 자동전투와 수동전투에 주어지는 어드벤티지를 다르게 적용하는 기력 시스템이 있어서, 자동 플레이보다는 수동으로 직접 조작하여 전투를 하시는게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마치며...
모바일게임 신작인 로열블러드를 컴퓨터로 하기도 하고, 이동중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기도 해봤는데, 간만에 재밌는 게임을 만난것 같습니다. 특히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PC로 할 수 있다는건 여러모로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 본 리뷰는 해당 프로그램을 소개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