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 출시일 확정! 사전 캐릭터 생성하고 미니게임도 즐기자

대한민국의 MMORPG의 시조라고 할 수 있는 리니지를 기억하시나요? 아마도 저와 연령대가 비슷하신 분들은 기억하실 것입니다.


PC방에서 살다시피하면서 했던 그 게임! 바로 그 추억의 게임 리니지가 모바일 버전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최근에 관련 게임들이 속속 등장해서 화제가 됐었죠! 하지만 이번에 출시될 녀석은 진짜입니다. 그래서 더 기대가 크기도 하고요.



리니지M 출시일 확정!

지난 4월 12일 출시 소식과 함께 사전예약 접수가 이루어졌죠! 예약 접수 8시간 만에 100만 명을 넘고, 5월 중순 400만 명을 넘어서는 역대급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저처럼 PC 리니지를 경험해봤던 분들의 절대적인 지지가 이런 역대급 기록을 달성하게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5월 16일부터는 사전 캐릭터 생성과 혈맹을 창설할 수 있게 되었고,  리니지M의 출시일도 6월 21일로 확정되었습니다.  사전등록, 사전 캐릭터 생성과 혈맹을 창설은 아직 진행 중이니 예약 못하신 분들은 지금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시일인 6월 21일 양대 마켓에서 출시가 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한 달여 남은 출시일까지 기다림이 지루하신 분은 준비된 영상들을 보면서 지루함을 달래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게임에 연예인들 많이 등장하던데, 배우 최민식 형님의 스페셜 무비도 준비되어 있고, 5월 16일 김성주 아나운서가 진행한 쇼케이스 이벤트도 있었는데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면 기다림이 덜하지 않을까요.



게임 플레이 영상을 보면 리니지M의 게임 방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PC에서 즐기던 게임 방식과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비슷하게 구현하여 모바일에서도 옛 추억과 향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전 등록, 캐릭터 및 혈맹 생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사전등록의 경우 구글, 애플 모두 가능하며, 5만 아데나 + 무기 마법 주문서 1개 +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를 받을 수 있고,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구글 플레이에서 추가 사전 등록 시 10,000 아데나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는 5월 16일부터 생성할 수 있었는데,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서버를 선택하고 닉네임을 선정하였습니다. 제가 원하는 닉네임은 이미 누군가 선점하여 다른 닉네임으로 선정하였는데, 특히 한 글자 닉네임이 인기가 있고, 경쟁도 치열합니다. 



리니지에서 한 글자 닉네임 보다 더 인기 있는 닉네임이 레어 닉네임입니다. 빛, 신, 장로, 해골, 리니지 같은 인기있는 이름ㅇ르 레어 닉네임이라고 칭합니다. 레어 닉네임은 너무 인기가 많아 유저가 직접 생성하지는 못하고, 정식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사전 예약한 분들에게 랜덤 추첨을 통하여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몇 100만 대 1이 되겠지만 레어 캐릭터 명도 기대해 보시면 좋겠네요.


출시 전 기다림은 미니게임으로...

미니게임을 통하여 리니지M의 인챈트 시스템을 미리 만나보고 게임 아이템도 받아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출시 전까지 기다리기 지루한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재미 요소를 많이 준비해둔 것 같습니다.



마치며

2017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리니지M의 6월 21일 정식 출시를 목 빠지게 기다리며, 아직 사전등록이나 사전 캐릭터 생성을 못하신 분들에게 생성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NCSOFT에서 고료를 지원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