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생활&제품

목어깨 스트레칭 온열 마사지기 아이룸 안마매트, 누워서하는 안마기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일하고 집에 돌아오면 목 어깨, 골반까지 뻐근하고 내 몸 같지 않습니다. 스트레칭도 자주 해주고 몸을 자꾸 풀어주는 것이 도움이 되겠지만 사실 일하다 보면 그것도 쉽지 않습니다. 

밤마다 뭉친 어깨와 허리 때문에 쉽사리 잠들기 힘들고 완벽하게 회복되지 못한 상태에서 또다시 하루를 시작하기를 반복,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 사용하기 시작한 게 요즘 많이 쓴다고 하는 누워서 하는 안마기 "아이룸 안마매트"입니다.

집에 오면 들어누어 있기 일쑤라 이왕이면 안마까지 받을 수 있어 좋겠다는 생각에 선택한 것인데, 온열 기능이 있어 따뜻하고 자연스럽게 온몸이 스트레칭 되도록 만들어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쉬운 사용 & 간편한 보관!

패키지 구성은 간단합니다. 유선 리모컨이 포함된 온열 마사지기 본체와 본체와 전원 어댑터, 사용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마의자가 좋긴 하지만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비용도 비싸기 때문에 도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보관이 용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피로를 풀어줄 좋은 대안이 되는 제품입니다.

 
 

아이룸 안마매트 본체는 펼치면 580 x 1170mm이지만 3단으로 접을 수 있어 소파 옆이나 옷장에 쏙 들어갈 정도로 콤팩트한 크기를 자랑하며, 무게도 5kg이지만 손잡이가 있어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사용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아요. 온열 마사지기를 평평한 바닥에 펼쳐 놓은 후 목 부위에 맞게 가만히 눕기만 하면 됩니다. 

동봉된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고 리모컨은 오른쪽 아래 별도 보관함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용과 보관이 용이합니다.

 

리모컨은 누워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직관적인 기능 표시 방식으로 부모님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상단에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현재 실행된 기능을 표시해 주기 때문에 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하루의 피로를 싹~~

누워서 하는 안마기 아이룸 안마매트는 기본 4가지 마사지 (복합/스트레칭/트위스트/릴렉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온열 및 골반 안마, 목/어깨/등/허리/골반의 부위별 집중 마사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기본적으로 목부터 골반까지 전체적으로 스트레칭 되도록 구석구석 케어하며 기본 강도도 2단계로 동작합니다.

마사지 강도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압력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압력이 센 걸 좋아해서 주로 3단계를 이용하고 아내는 1~2단계의 부드러운 강도로 주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강도와 함께 코스마다 10~30분 단위로 시간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특정 부위가 뻐근해 집중적으로 케어 받고 싶다면 목/어깨, 등/허리, 골반 부위별로 마사지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컴퓨터 앞에 장시간 앉아 있는 분들이 많아 목어깨 결림이나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목어깨 집중 기능을 이용하면 거북목증후군 예방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안마의자처럼 물리적으로 누르고 굴려서 자극을 주는 방식이 아니고 공기의 압력을 이용해 스트레칭해 주는 마사지기라 자극의 성격이 좀 다릅니다. 사용하고 나면 뻐근하고 뒤틀린 몸이 바로잡아지는 느낌으로 굉장히 시원합니다.

아이룸 온열 마사지기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트위스트 프로그램과 따뜻한 온열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트위스트 프로그램은 어깨와 골반을 각각 다른 방향으로 온몸을 비틀어 이완 시켜주는 기능인데 하루 종일 굳어 있는 몸이 풀어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온열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은데요, 뭉친 근육이 풀리면서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기까지 해 잠자리에 들기 전에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잠에서 깨는 빈도도 확실히 줄어들고 숙면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마치며...​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뻐근해진 몸을 스트레칭하거나 운동 후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에도 좋은 누워서 하는 안마기 아이룸 안마매트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안마의자의 1/10 가격으로 그에 못지않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효자템인데요, 부모님 효도 선물이나 집들이 등 지인이나 가족에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준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