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북(MacBook)

블루투스 디바이스로 추가된 기기 맥북에서 제거하는 방법

이어폰에서부터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를 맥북과 연결하여 사용하다 보니, 필요 없는 기기는 추가된 Bluetooth 목록에서 제거해야 할 필요를 느끼게 되었고,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통하여 살펴볼 텐데요, 첫 번째는 메뉴바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목록에서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메뉴바의 블루투스 아이콘을 선택하는데, 이때 키보드의 option 키를 누른 상태에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연결된 디바이스가 여러 개 보일 수 있는데, 삭제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하고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제거 메뉴로 추가된 디바이스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환경설정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상단의 사과 아이콘을 선택하고 시스템 환경설정으로 이동한 후 "Bluetooth"를 선택합니다.


Bluetooth 항목을 확인해보면 기존에 추가된 기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해당 기기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X" 버튼이 활성화되고, 선택하면 삭제메뉴가 뜹니다. "제어" 버튼을 누르면 추가된 기기의 정보가 삭제됩니다.


두 가지 방법을 통하여 블루투스 디바이스로 추가된 기기를 맥북에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더 사용하지 않는 기기가 있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제거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