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샤오미 미니(mini)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소식

착용과 휴대의 편리성 때문에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부분도 분명 있는데요, 프리미엄 일부 제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끊김에서 자유롭지 못합니다. 


얼마 전 중국에서 출시된 "샤오미 미니(mini)" 블루투스 이어폰은 79위안(약 12,900원) 정도의 말도 안 되는 가격에 출시되었습니다. 끊김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을 것 같긴 한데, 사용해보고 싶긴 합니다. 샤오미의 기술력이 어느 정도일지...


먼저 귀에 쏙 들어갈 정도의 미니멀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미니"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한 개의 무게는4.5g으로 아주 가볍습니다.


샤오미 미니(mini)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IPX4의 방수 등급으로 땀 정도의 물기에 안전하며, 블루투스 4.1을 지원합니다. 
USB 충전 소켓을 통하여 마그네틱 방식으로 충전을 지원하며, 40mAh의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1시간 충전에 연속 3시간 정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지만 통화 시 사용할 수 있는 내장 마이크가 탑재되었는데요, 미세전자제어기술(MEMS) 기반 실리콘 마이크로 잡음을 줄여주는 기능을 가졌다고 합니다. 또한 샤오미 AI 비서인 샤오아이퉁쉐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재생, 일시정지, 수신 전화 거부, 샤오미 AI 비서인 샤오아이퉁쉐 호출, 원클릭 제어 등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스마트 음향효과 모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은 2만 원대로 판매가보다는 비싸지만, 타사 와전 무선 이어폰 대비 저렴한 가격이 장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