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티입니다. 지난 31일 가성비 제품을 만들기로 유명한 샤오미가 '샤오미 패드 6'와 '레드미 패드 SE' 두 가지 모델의 태블릿 PC를 국내에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샤오미 패드6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륙의 실수라 불릴 정도로 가성비가 탁월한 제품을 만드는 회사답게 20~40만 원대로 저렴하게 출시돼 눈길을 끄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과 성능은
샤오미 패드6는 그래비티 그레이, 골드, 미스트 블루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며, 측면 테두리를 제외하고 각진 디자인과 프리미엄 메탈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무게는 487g, 두께는 6.86㎜로, 가볍고 얇아 휴대성도 좋습니다.
11인치 WQHD+ 고화질 디스플레이 해상도에 144㎐ 가변 주사율로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제공하며 부드럽고 빠른 재생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돌비 비전 기술을 적용하여 생동감 있는 컬러와 명암을 구현하며, 독일 티유브이 라인란드의 낮은 블루라이트 인증과 풀레인지 DC 디밍 기능을 지원하여 장시간 시청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샤오미 패드6은 퀄컴 스냅드래곤 870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이 프로세서는 고성능과 저전력을 동시에 실현하는 제품으로 대용량의 게임이나 파일도 원활하게 처리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는 6GB 또는 8GB, 저장 공간은 128GB 또는 256GB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8840mAh 용량으로, 33W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99분 만에 완충할 수 있으며 대기 사용은 26.9일에 16시간 비디오 재생이 가능합니다.
카메라는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포커스 프레임 기능을 지원하여 화상 회의 시 움직여도 인물에 초점을 정확하게 맞춰주며, '컨퍼런스 툴'을 사용하면 화상 회의 관련한 여러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용성
샤오미 스마트 펜 2세대를 활용하면 부드러운 사용감의 고감도 펜 스트로크로 종이에 쓰듯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전용 키보드를 함께 사용하면 생산적인 업무 환경에서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도 있어요.
쿼드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와 돌비 애트모스 음향 기술과 함께 작동하여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영화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때, 공간감과 입체감 있는 음향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는데, 세 손가락으로 스와이프 동작을 하면 빠르게 분할 화면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분할 화면 모드에서는 최대 4개의 앱을 동시에 열어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앱에서는 드래그 앤드 드롭 동작으로 텍스트, 이미지, 파일 등을 앱 간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얼리버드 혜택 및 가격은
샤오미 패드6은 9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시가는 메모리와 저장 공간의 조합에 따라 42만 8000원부터 47만 8000원까지 다양합니다.
마치며...
40만 원 대의 성능이 탁월한 샤오미 가성비 태블릿으로 영상 시청이나 다양한 업무에 활용할 목적의 태블릿 PC를 찾으신다면, 국내 공식 출시된 제품으로 사후 서비스까지 문제없이 받을 수 있으며, 저렴하고 활용성 높은 샤오미 패트6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샤오미 패드6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