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생활&제품

안전하고 위생적인 미지아 iHealth 샤오미 비접촉식 체온계 개봉기

누구나 집에 체온계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법한데요, 특히 아이들 있는집은 필수죠! 저희집에도 국민 체온계라고 할수있는 B사 제품을 7년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생아가 태어나면 구입 물품에 빠지지 않는 제품이기도한데요, 앞으로는 B사 대신 그 품목에 안전하고 위생적인이며 가성비 최고인 미지아 iHealth 샤오미 비접촉식 체온계를 포함시켜야할것 같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샤오미 비접촉식 체온계

독일 IF 공예 디자인 상을 수상한 미지아 iHealth는 말 그대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화이트톤에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특징입니다.


구성품은 미지아 iHealth 샤오미 비접촉식 체온계 본품과 AAA 배터리 2개, 보증서를 비롯한 사용설명서가 전부입니다. 사용설명서는 어짜피 중국어로 되어서 보기 어렵고 그림만 봐도 충분히 이해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동 방법은 제품과 함께 동봉된 AAA건전지 2개를 넣으면 바로 동작시킬 수 있으며,  AAA건전지 2개로 3,000번 측정할 수 있다고 하니 엄청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온를 측정하는 부분은 고정밀 센서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돼지코와 정말 많이 닮아 보이는건 저만의 생각일까요? 손에 쥐는 그립감을 좋게 하기 위해 15.5도 각도로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측정할때도 각도 때문에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비접촉식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체온 측정 샤오미 미지아 iHealth

지금까지 사용했던 B사 제품의 경우 귀에 삽입하는 형태의 제품인데요, 일회용 필터를 사용하여 측정하는데 보통은 일회용으로 사용하지 않죠! 위생적인 측면을 생각하면 한번 쓰고 버리는게 맞지만 현실적으로는 어렵습니다. 당연히 비접촉식에 비해 안전이나 위생에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샤오미 미지아 iHealth는 그럴 염려는 없는것 같습니다.


측정방법도 아주 쉽고 간단합니다. 눈썹과 눈썹 사이 이마 중앙에 위치하고 3cm 떨어진 거리에서 측량버튼을 눌러 측정하시면 됩니다. 1초면 측정이되고 측정된 체온은 대형 LED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참고로 거리 측정기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3cm 거리를 지켜주셔야 측정이 된다는것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미지아 iHealth 비접촉식 체온계는 아파서 겨우 잠들어 있는 아이의 잠을 깨우지 않기 위해 체온 측정시 소리가 아닌 약한 진동과 함께 측정 완료를 알려줍니다. 


정확한 체온 측정을 위해 최첨단 기술이 많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거리 센서기를 비롯하여 실온 센서기, 환경 온도 가산 센서기가 탑재된 독일 하이먼 열전퇴 고정밀 센서기로 사람의 체온을 정확히 측정해줍니다. 


마치며...

정들었지만 그동안 사용했던 기존 제품은 안녕하고, 앞으로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미지아 iHealth 샤오미 비접촉식 체온계를 사용하여 저희 가족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본 포스팅은 기어베스트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으나 어떠한 간섭없이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